[예물후기/종로예물후기] 나비드주얼리와 함께한 우리 결혼반지♡

2015. 6. 5. 15:39★ 결혼 이야기 ★




지난달 중순에 웨딩커플링을 하고 왔는데 후기가 늦었네요~

사진폴더가 없어지는 바람에 복구하느라 이제 올립니당^^;;

8월말이 웨찰이지긴 하지만 미리미리 준비하려고 종로에 갔었습니다.

날씨도 너무 덥고, 연등행사로 종로에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신결동에서 눈여겨보던 디자인들이 많아서 동화주얼리와

나비드주얼리 두군데다 예약을 해놨더랬져~


효성주얼리시티라는 큰곳에 있는 나비드주얼리.

지하로 내려가서 좀 헤맬뻔했는데 에스컬레이터 앞에 있는

한복집 젊은사장님(?)이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한방에 훅훅 찾아갔어요~





[예물후기/종로예물후기] 나비드주얼리와 함께한 우리 결혼반지♡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신결동 명판이 뙇!! ㅎㅎㅎ


대표님과 실장님이 계셨는데 어쩜 두분 다 예쁘고 멋지시던지~

전 두분이 부부이신줄 알았다는ㅋㅋㅋㅋㅋㅋ


저희커플은 둘다 손이 커서 웨딩밴드타입의 반지만 생각하고

이미지도 폰에 담아갔는데 이게 왠걸?!

막상가서보니 내가 예쁘다 생각했던 디자인들은 딱히 눈에 들어오는게 없더라구요.

직접보고 만져보고 껴보고 하는게 정답인가봅니다^^ㅋ


둘다 반지하나씩, 제꺼 데일리 팔찌하나 하는걸로 이미 상의를 하고 갔기때문에

이 외에건 별 관심없이 커플링만 열심히 구경했져~


대표님께서 엄청 많은 반지들을 보여주셨어요~

눈앞에 그 많은 반지들을 놓고 고르려니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한판(?)씩 보며 괜찮은것들만 하나씩 추려보기로 합니다.

그치만 눈에 확 들어오는게 없어서 내심 속으로 걱정이 되기시작했습니다.

어쨌건 저쨌건 고르다보니 한 세가지정도가 남더라구요.


첨에는 분명 그 세가지반지에 대한 마음이 그냥저냥 그랬습니다.

근데 시간이 갈수록 한 반지가 자꾸 눈에 걸리는겁니다..


심적갈등을 하고 있는 제게 대표님이 조언을 해주셨어요~

눈에 확 들어오고 예쁜반지도 좋지만, 그런거보다 지금 이렇게 생각하시는걸 고르시는게

오래오래 착용하셔도 질리지 않고 시간이 갈수록 더 예쁠거라고..


저희가 고른 디자인이 사실 디자인적인 면으로는 나온지 좀 된건데

워낙 꾸준히 인기있는거라서 매장에서 안 빼고 진열하고 계신거라고..

첨엔 이 남자도 그냥그냥 그래 하더니만, 볼수록 괜찮다면서 이걸로 결정하자고 하네요.

자꾸 눈에 걸린게 아마 우리반지가 되려고 그랬나봅니다 ^-^

반지를 하고 나와서 밥먹을때부터 지금까지도 우리 반지 아무래도 예쁜걸로

잘 결정한거 같다고 맘에 든다는 소릴 만날때마다 하고 있네요~ㅋㅋㅋ









이게 저희가 결정한 커플링이에요~

저렇게 가운데 메인스톤이 있는 반지가 어울릴거란 생각 한번도 못했는데

메인스톤 주위로 유광과 무광처리가 잘되어있어서 가운데에 스톤이 있어도

도드라지지않으니 저희처럼 손 큰 애들한테도 괜찮더라구요~


여기서도 껴보고~ 매장밖 조명아래서도 껴보고~

나중엔 혼자 신나서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ㅋㅋㅋㅋ

실물의 예쁨예쁨이 사진에는 제대로 표현이 안된거 같아서 아쉬워요~ㅎㅎㅎ


둘다 다이아를 넣으려고 했었는데, 신랑꺼는 다이아보단 시그니티로 하고 시계를 따로 사기로 했으니

제꺼 데일리 팔찌를 골라봅니다~


화려한것보다는 무난한 디자인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맞게 추천해주신 팔찌*







막 여러세트를 하는것도 아니고 커플링에 팔찌하나뿐인데 생각지도못한 패션세트까지 선물로 주셔서

너무 기분좋았어요~ 더군다나 착한가격까지~~ 진짜 완전 짱짱짱!! ^^b








일반 기성사이즈로 나오는 목걸이는 너무 목에 뎅강 매달리는 느낌이라

목걸이를 안하고 다녔었어요~ 요건 길이도 조절해주신다고 하니,

저.. 10대 이후로 목걸이 처음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촐하지만 이렇게 저희 예물이 완성되었습니다~

패션세트덕분에 저도 막 다이아 세트한거같은 느낌도 들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6월 26일에 나와서 27일에 찾으러 가기로 했는데 아직 3주나 남았다는...ㅠㅠ

빨리 가져오고 싶어용~ 히히히^▽^


너무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까탈스럽던 저였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미소로 많은 조언해주신거 너무 감사드리구요

주변에도 소개 많이많이 할께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