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3부다이아세트/진주세트] 종로3가에서 3부다이아세트랑 커플링준비했어요^^

2018. 7. 15. 06:0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예물/3부다이아세트/진주세트] 종로3가에서 3부다이아세트랑 커플링준비했어요^^


저번주 토요일날 예물계약했구요~ 

결준요업체 동화주얼리에서 했어요.너무 잘해주셔서 후기 올려요 ^^

저희는 둘다 돌아다니는거 싫어해서 몇군데 추천받은곳만 예약잡고 갔어요.

그런데 커플링이 별로 둘다 원하는 디자인이 없더라구요.

디자인도 다 그게 그거같고 눈에 들어오는건 없고 좀 지쳐있는 상태에서

마지막으로 예약잡아놨던 동화주얼리로 갔는데

저희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이 있었어요 남자친구도 처음으로 맘에드는 디자인이라 했어요 ㅋㅋ


다른 곳에서는 끝까지 못고르던걸 동화와서는 처음에 딱 골라버려서 편하더라구요~

저는 좀 너무 평범하지않고 독특한걸 원했는데 여기는 공방이 있어서 독특한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런점도 저희와 맞았던 것 같아요 제가 고른건 백화점에 직접 들어가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커플링 사진은 못 올린다고 하시네요 ㅠㅠ


원하는대로 바꾸는것도 다 가능하고 as도 평생 무료라고해서 너무 좋았어요

예물샵은 사라지는곳도 많아서 오랜 전통있는 곳에서 하는게 중요하다고

25년동안 공방도 하셨고 샵도 5년 정도 됐다고 해서 믿음이 확 갔네요~~

그래서 바로 다이아세트도 골랐죠 세트도 디자인이 정말 많아서

오히려 세트 고르기가 더 어려웠던 것 같아요 ㅋㅋㅋ

역시나 독특하고 이쁜디자인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껴보고 ㅋㅋ 제 목이 호강하는 날이였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고른것도 줄이 디자인반지 등록이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흔하지 않다고

역시나 그걸로 선택!

줄은 모자이크해서 보여드릴께요 ㅠㅠ

귀걸이도 얼굴형하고 어울리는거 추천해주시고 어울리는거 잘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실장님 짱짱 ~~ ㅎㅎㅎ

종로3가에 있는 매장입니다.

사실 전 다이아에 별로 미련은 없어서 반지도 심플한거 했어요

제가한건 가드링이 너무 예뻐서 했어요 ㅋㅋ 심플하면서도 화려해서

그냥 하고 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사실 나비드가 더 맘에 들었던 이유는 스펙을 중요하게 여긴다는거였어요

괜히 싸다고 싼 스펙했다가 나중에 피본다는 소리를... ㅠ....

다른곳은 G컬러도 추천해주시고 그랬는데 동화는 안된다며 왜 G컬러를 하지 말아야하는지

그런것도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더 믿음이 갔다는~~~


가격도 딱 맞춰주시고 거기에 함 크게해주신다고

사은품으로 진주세트도 주셨어요 ㅎㅎ

제진주세트~~~~~~~~~~~


제가 진상좀 피웠지만 웃으시며 기분좋게 할인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예물은 덤탱이 씌인다고 속지않고 잘하는게 중요하다는데

동화 주얼리 오시면 속지않고 실속있게 해가실수있다고 생각해요~~

기분좋게 예물할수있는 동화주얼리 추천합니다^^

출처 :결혼준비카페 www.hs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