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결혼예물추천] 동화주얼리에서 예물했어요. 대만족^^

2018. 6. 27. 15:3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예물/결혼예물추천] 동화주얼리에서 예물했어요. 대만족^^



안녕하세요~~~

저도 예물을 너무 잘 끝내고 와서 이렇게 글까지 남겨요~~

예식일 잡고 나서 일이 좀 생겨서 직장을 그만 두는 바람에,

시간적 여유가 많아져서 틈나는데로 이것저것 알아보러 다니고 있어요.

뭐든 예랑이랑 같이 보러 다님 좋겠지만, 워낙 바쁘셔서;;

혼자 할수 있는건 혼자 알아보고 결정하고 있습니다.

다행인건 친구들이 시간나는대로 같이 해줘서 그나마 덕 우울하네요.

그래도 예물은 같이 해야할 거 같아서, 우선 맘에 드는 디자인만 골라놓으려고

친구들 일끝나는 시간에 맞춰 예물 구경하러 다녔어요.

그리고 맘에 드는데 생기면 예랑이랑 같이 가서 계약하려구요.


먼저 결혼한 친구들 도움 받아서 친구들 했던 예물샵 먼저 돌아봤구요.

제가 나름 정보 얻어 괜찮다 싶은곳 정리해놓은곳도 돌아봤어요.

평일날 틈틈히 상담하는거라, 마음에 여유도 생기고 편하고 좋더라구요.

예물 구성은 커플링에 다이아반지, 목걸이 귀걸이로 하기로 정해놨던터라,

말씀드린후 추천받아 골라봤어요.


방향은 종로쪽으로 정해놓고 돌아봤는데요. 전 전부다 예쁘고 좋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돌아보니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이 있어서

주말에 예랑이랑 같이 동화주얼리 다시 방문했습니다.

제가 골라놓은 디자인을 보여줬더니 다행히 예랑이도 맘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나름 열심히 돌아본 보람도 느끼고 고생했다는 칭찬에 어깨도 으쓱해지고 좋았어요~

그래서 다시 보러다니는 수고없이 그 자리에서 마무리 짓고 나왔어요.


전 심플한건 별루여서 살짝 화려한 스타일로 예물했어요.

다이아세트도 예쁘고 커플링도 예브고 전 완전 만족합니다.

친구들도 예쁘다 해주긴 했는데, 잘 하고 온거 맞는지 확인하고 싶어~

사진 올려봅니다^^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동화주얼리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