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후기/다이아반지추천] 나비드 예물 후기입니다^^

2015. 4. 16. 14:46★ 결혼 이야기 ★



[종로예물후기/다이아반지추천] 나비드 예물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사실 플래너가 소개해준 청담의 샵에서 계약을 했었는데

다들 종로에서 많이 하신다기에 구경이나 가볼까 하고 가봤었는데

바로 청담샵 계약취소하고 종로에서 계약확정을 하구왔네요^^;;

제가 조금 까다로운 편인데 실장님께서 저의 성향을 잘 파악하시고

다양한 디자인 보여주셨고 디자인이며 가격이며 훌륭했어요~^^

청담에서는 5부로 계약했었는데 종로는 금액이 다운되다보니 7부 크기정도로 하게 됐구용ㅎㅎ

저는 악세서리가 많아서 다이아반지랑 금세트만 했습니다.

다이아 크기며, 등급이며 더 저렴한 금액으로 더 좋은 퀄리티를 하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여기는 사실 다들 추천하시는 곳 만큼 많이 알려지진 않은 것 같아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