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추천/신랑신부커플링] 예물 후기입니다ㅎㅎ

2017. 12. 18. 15:02★ 결혼 이야기 ★


동화주얼리에서 커플링만 간단하게 했어요 자금이 넉넉치는 않아서 ㅎㅎ

위치는 찾기 수월했어요 많이 이른 시간부터 움직이기 시작했는데(일찍 여러곳 돌아다녀보려고ㅜ)

그러다보니 너무 일찍 움직인건지.. 오픈시간 쪼끔 넘어서방문하게 되었어요.. (죄송했어요ㅜ)

SNS보고 왔다고 말씀드리니까 잘 오셨다고 잘해주시겠다던


 동화주얼리 직원님!ㅎㅎ

(진짜 저희 커플링 예쁘게 해주실거죠~?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상담 편하게 잘해주시고 맘에 드는 디자인도 있어서 바로 계약할까 하다가 다른곳도 방문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여기다 싶어서 다시 발걸음을~~~^^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