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대여] 베틀한복 강남점에서 웨딩촬영 한복 대여했어요~

2017. 12. 5. 09:34★ 결혼 이야기 ★

[한복대여] 베틀한복 강남점에서 웨딩촬영 한복 대여했어요~

 

안녕하세요.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 웨딩촬영 한복대여 사진을 몇 장 올립니다.

웨딩촬영 한복씬을 할까 말까 많이도 고민은 했는데 정말 잘한 거 같네요~ ㅎㅎ

사진은 뽀샵을 할 줄 몰라서 살이 울퉁불퉁하고 안 예쁘지만 한복은 정말 예쁘죠?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을 정도로 무지무지 예뻐서 촬영 당일 히트 쳤다는 ㅎㅎ

한복 촬영 결심하고 여기저기 대여를 물어보고 다니며 사진도 많이 보고 결정한 곳이

제일 유명하다는 베틀한복에서 대여했습니다.

본식 날 입고 싶었떤 한복 드레스가 있었기 때문에(훈민정음 드레스요~ ㅎㅎ)

서울 베틀한복점은 다 전화로 상담하고 경기도까지 전화로 알아보고

그중 제일 친절하고 가격도 맘에 드는 강남점으로 퇴근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도착하니 8시 10전이더라고요.. ㅠㅠ 퇴근시간이 8시인 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친절하게 다

보여주시고 설명해주시고 정말 감사하더라고요 ㅎㅎ 혹시 베틀한복 생각하시는 분들은

강남점 꼭 가보세요~ 저도 발품 팔아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간 곳이고요~

가시면 후회 없으실 거예요^^ 그리고 제 못돼먹은 기억력 때문에 정말 친절하셨던 직원분

성함이 생각이 안 나지만 안경 끼신 여성분~ 그분 진짜 친절합니다. 추천추천^^

조만간 본식사진도 올릴께요~ ㅎㅎ 도움 되셨음 합니당^^

 

 

 

 

 

출처 :결혼준비카페 www.hs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