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반지가격 할인해 주셨어요

2023. 11. 13. 15:5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 준비에 눈코 뜰 새 없는 
요즘이에요.
인생에 한 번뿐인 기회니까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확실히 스드메도 그렇고 예식장도 그렇고
알아보는게 아주 힘들더라고요.
반지만큼은 여러 곳 돌아다니지 않고
한 곳에서 여러 디자인을 보면서
고르고 싶었어요.
웨딩반지가격이 비싼 편이니까
합리성과 가성비를 따지면서 해야겠다고도
생각했고요.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면서
종로에 있는 좋은 업체를 알게 되었어요.
예약하고 바로 달려갔고,
맞추면서 큰 준비를 다 끝냈죠.

 

저희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의
일리아스주얼리를 찾아갔어요.
인터넷에 많은 좋은 후기들이 있고
가격대도 합리적인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죠.
사실 가격만 생각하면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도 되겠지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인 결혼이니만큼
대충하지 말고 직접 끼워보기도 하고
디자인도 전부 두고 고민하면서
천천히 데이트하자는 아내의 말에
직접 검토해보기로 했어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매장을 찾아갔을 때, 
직원분께서 나와계셨어요.
안내를 받아 상담부터 받았는데
최근 유행하는 제품군과 그 이유,
각인 등 서비스 필요 유무부터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디자인들까지
전부 보여주시더라고요.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옵션을 고르면
비슷하거나 해당 옵션을 가진 제품을
보여주시겠다는 거에요.
사실 주얼리샵에는 종류나 개수가
엄청나게 많잖아요.
예약 드릴 때부터 반지만 살 거라고
여러 번 말씀 드렸는데도
고객의 인생에 중요한 이벤트는 
항상 최선을 다해 준비하신다는 
직원의 말에 감동을 받았어요.

 

저희는 홈페이지 갤러리에 올라온 상품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었어요.
그 상품을 먼저 보고 있는데
웨딩반지가격도 고려해야 할
중대한 사항이지만
빛 종류에 따라 링이나 스톤의 색감이
어떻게 바뀌는지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이쪽에 관심이 크게 없었지만
반짝이는 것들을 좋아하는 아내가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신나게 시착하는 걸 보고
세심한 부분에도 배려를 해주신단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처음 커플링을 맞췄을 때 
아내의 모습이 생각나서
괜히 마음이 울컥했어요.
이 사람과 정말 결혼을 하는구나
오랜 시간을 함께 해왔구나 하는 생각이
다시 떠올랐죠.

 

처음 본을 받았을 때는
손에 맞지 않았어요.
커플링 호수에 맞춰서 한 건데
결혼 준비를 하면서 살이 빠진건지
살짝 남는 느낌이 들었어요.
직원분께서 바로 링게이지를 가져오셨죠.
저나 아내나 많이 긴장했었나 봐요.
표정이 굳어있었는지 
결혼 생활하다 보면 살이 다시 쪄서
호수가 커지긴 할 텐데,
그래도 지금은 지금의 아름다움을
가져야 한다고 농담을 던지시면서
다시 측정해주셨어요.
새로 가져오신 반지는 제 손에 
꼭 맞더라고요.
아내가 좋아하는 장식에
스톤이 올라가 있었는데,
미적 감각이 별로 없고
큰 관심도 없는 제가 봐도
수려한 디자인이었어요.

 

그 뒤론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을 소개받았어요.
저희가 웨딩반지가격을 중시한다고
말씀드렸는데 200만원 초반대였으면
좋겠다고 하니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제품들을 보여주셨죠.

그중 몇 개를 뽑아서 시착해보라고
제안하시길래
그 이유를 알 수 있느냐고 물었어요.
그러니까 물흐르듯이 제품 스펙과
왜 저희에게 어울릴 거로 생각하셨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우리 부부는 그냥 예쁘고 가격이 괜찮은 거
말고는 볼 줄 모르는 초보였는데,
확실히 전문가의 시선이 들어가니
신기하기도 했고, 더 많이 알게 되어서
다른 물건을 고를 때 참고하게 되었죠.

 

아내는 다 좋다 좋다 하면서도
완전히 만족하진 못한 모습이었어요.
머리 속에 그리고 있는 모양이 있는데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게 없었나 봐요.
적절히 타협하기 위해서 
의논하고 있는데
맞춤 디자인 서비스에 대해 
안내를 받았어요.
연구소와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모양을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거에요.
웨딩반지가격에 비해 
보통은 제공되지 않는 고급 서비스였죠.
아낸 신나서 머릿속에 있던 모양을
직원에게 계속 말했고
그 모습이 아이 같아 많이 웃었네요.

 

아내가 그렇게 직원분과 의논하는 동안
저는 서비스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평생의 증표가 될 물건인데
상하거나 맞지 않게 되서 
못쓰게 되긴 싫었거든요.
상품이 오염되거나 맞지 않을 때는
A/S를 제공한다고 하셨고,
애초에 다른 업체에서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반지 안쪽 마감부나 
스톤과 주물 퀄리티도 신경쓰기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하셨어요.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이걸 어떻게 했는지
궁금할 정도로 마감이 잘 되어있었고
수선을 맡기러 오신 다른 분도
당연하다는 듯이 맡기시더라고요.
저였다면 사실 눈치를 보면서
이게 가능한지 조심스레 물었을 텐데
그 손님의 태도를 보고
이곳에선 이게 일상적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진열된 상품의 퀄리티도 
한 눈에 보기에도 좋았고요.

 

사실 웨딩반지가격이 착하다 보니까
품질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그런데 직접 눈으로 본 것도 있고,
원석부터 최종 상품까지
5단계에 걸쳐 최고 담당자님께서
직접 검품하신다는 설명을 들으니
신경 쓸 필요가 전혀 없었구나 하고
안심하게 됐어요.
아내도 원하는 디자인을 결정했는지
제 주변을 빙빙 돌면서 
자랑하고 있더라고요.
무척이나 행복한 하루였어요.

 

그렇게 모든 준비 과정을 마쳤는데,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일찍 끝나기도 했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전문적이어서
힘들지도 않았어요.
제작 소요 기간과 수령 일자, 차후 일정도
꼼꼼히 설명해주셨고요.
물건을 받고 인증샷도 인스타에 올리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웨딩반지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는
예비부부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서비스와
확실한 애프터 케어를 받는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꼭 한 번 방문해보셔서
예쁜 추억 만드시길 바래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