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가격 안심했어요

2023. 6. 14. 13:1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남자친구랑 기념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급하게 일리아스주얼리에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결혼반지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알게 된 곳이었는데요.
큰 마음먹고 반지를 맞추는 거라서
굉장히 두근두근했어요.
예약 날에 시간 맞춰 방문하니까
완전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기대감이 엄청나게 
커질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조용한 분위기라서
좀 더 쇼핑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있는 것도 좋았네요.

 

커플링을 알아보러 왔다고 하니까
대부분 많은 커플분들이
링 아이템이나 결혼 예물 맞추기 위해서
오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미 커플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 
커플들이 많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먼저 상담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저희가 원하는 것을 집중해서
경청해주시고 디테일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결혼반지가격에 대해 말씀드렸더니
가격대도 맞춰서 보여주셨어요.
디자인들 먼저 둘러보라고 하셔서 보는데
구경할 것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워낙 많아서 구경하는 데
시간 가는 줄도 몰랐어요.
종류들이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남자친구랑 이건 어떤지 저건 어떤지
이야기 하다 보니까 
처음에 생각했던 링 스타일도
점차 바뀌게 된 것 같아요.
많은 분이 와서 보다 보면
원하는 부분이 바뀌기도 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직원분께서 바로 캐치하시고
직접 껴보면서 천천히 둘러보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것들을 위주로
직접 껴보았는데요.
당사자보다도 더 열심히
피드백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처음 맞추는 거라서
궁금한 것이 많아 계속 질문했는데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참 감사하면서 죄송한 마음도 들었네요.
각 제품마다 가지고 있는 
특성에 대한 설명도 쉽게 해주셔서
이해도 더 잘 되었던 것 같아요.

 

결혼반지가격 따지면서
이것저것 껴보다 보니까 
더 고를 수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보기에는 예쁜데 직접 껴보면
생각보다 어울리지 않은 것들도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그건 피부톤이나 손 모양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확실히 경험도 많고 전문성이 있어서 그런지
저희 커플에게 잘 어울릴만한 것들로
잘 추려내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소개해준 링 제품 3개 정도가
직접 껴봐도 정말 잘 어울려서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것 같아요.
역시 직접 오니까 이렇게 비교까지
꼼꼼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나하나 따져보니까 
조금 더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링 호수도 다른 곳에 가면
한정되게 준비되어있어서
내게 맞는 호수를 딱 장착해보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요.
여기에는 링 디자인만 다양하게 아니라
호수들에 맞게 많이 구비해놨더라고요.
그래서 내 손에 딱 맞는 제품들을
바로 껴보고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었어요.
고객 입장에서 이런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을 썼다고 생각하게 되니까
감동받을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결혼반지가격에 따른 
디자인들만 보면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아닐까 싶기도 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가격 상관 없이 모두 퀄리티에
완전 신경을 쓴 것 같았어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어서
훌륭한 제품을 맞출 수 있었는데요.
품질까지 좋으니까 
더 만족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결혼반지가격 보고 방문했지만
목걸이나 귀걸이 등 다른 액세서리도
많이 판매를 하는 곳이더라고요.
커플 아이템을 맞추러 왔지만
눈이 계속 가서 목걸이, 귀걸이도
살짝 구경했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패션 아이템을 하기 위해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했어요.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 있겠다 싶었는데요.
촌스럽지 않고 트랜드에 맞춰서
배치해둔 것 같았거든요.
전형적인 제품만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이 큰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원하는 결혼반지가격인데
서비스는 최상으로 받을 수 있어서
기분 좋게 쇼핑할 수 있었는데요.
세척해주시는 작업까지 해주셔서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했어요.
반지 가격은 210만원 정도
나온다고 알려주셨어요.
보증서까지 다 있다는 것을 보여주셨고
AS와 같이 사후 처리도 된다고 해서
심적으로도 안심하면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액세서리 경우
AS가 안되면 불편할 수밖에 없잖아요.
반지가 고장 날 일은 잘 없겠지만
수리와 같은 부분을 직접 해줄 수 있으니
언제든지 맡기라고도 말씀하시더라고요.

 

이곳에 오기 전까지 손해를 보면서 살까 봐 
엄청나게 걱정하면서 방문했는데
참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다들 저희 커플의 반지를 보면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는데요.
아무래도 평범한 디자인이 아니라서
더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아요.
예쁘다고 감탄해주니까
자랑할 맛이 나요.
데일리로 끼고 있는데도
불편한 것 하나 없고요.
볼 때마다 질리지 않고
마음에 들어서 만족스러워요.

 

반지와 같은 액세서리는 
대부분 한 번 맞추면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려고 노력했는데요.
결혼반지가격은 맞추면서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커플링을 찾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반지 알아본다고 하면
꼭 안내해주고 싶은 곳이에요.
같이 맞추러 와도 좋지만
선물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결혼반지가격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에 직접 와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아마 종류가 다양해서
방문하시면 다들 만족하실 거예요.
가격 측면으로도 부담되지 않으니까
좀 더 수월하게 고르실 수 있을 듯해요.
홈페이지도 있으니까
방문이 힘드신 분들은
사이트로 먼저 이용해보시면서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팁일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또 이용해야겠어요.
여기 한 번 방문하면
다른 곳은 못 갈 듯하거든요.

일리아스에서 평일에만 진행하는
조말론 향수 이벤트가 있었는데
200만원 이상 순금, 다이아 반지 제외라
저희 반지는 다이아 가격 제외하면
해당이 되지 않아 받지 못했지만
다른 분들은 꼭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