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하게 고른 예물커플링가격

2023. 3. 13. 13:1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평소에 예물에 대해 아는 게
많이 없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많이 찾아봤었는데요.
결혼식을 올리는 날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프로포즈를
어떤 방식으로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지금 여자친구는 
제가 이벤트를 할 거라고 
생각을 안 하는 것 같았어요.
워낙 무뚝뚝한 편이라서
애초에 기대하지 않는 것 같았죠.
그래도 인생에 한 번 있을 이벤트인데
예쁜 디자인에 반지로 하고 싶었어요.
솔직히 여자친구가 감동하는 모습을
직접 보고 싶기도 했고요.
예물커플링가격을 자세히 알아보다가
지인이 소개해준 일리아스주얼리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예물을 정할 때 종로가 유명하다는데
바로 그 종로에 매장이 있었답니다.
종로5가역 바로 근처라서
쉽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효성주얼리시티 건물 지하 2층인데
찾기도 아주 쉽더라고요.
예약을 해야 사람이 많아도
바로 상담받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역시나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예약한 저를 너무 칭찬해주고 싶었어요.

 

그래도 프로포즈용이라 여자친구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하고 싶었는데요.
슬쩍 반지 디자인을 대강 보여주면서
어떤 게 예쁘냐고 물어봤답니다.
은근슬쩍 물어봐서 프로포즈를 위한
질문인지 모르는 것 같았어요.
저는 여자친구가 예쁘다고 한 것 중에
마음에 드는 걸 미리 골랐어요.
원하는 디자인이 있을지 걱정했지만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원하는 걸 찾을 수 있겠더라고요.
디자인이 무척 다양했어요.

 

직원이 바로 오셔서 상담했는데
1:1로 봐주시더라고요.
집중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원하는 디자인과 예물커플링가격 등
다양한 점을 세심하게 물어보셨어요.
예산에 맞게 재질이나 색상을
적당한 등급으로 진행할 수 있었죠.
그래서인지 부담스럽지도 않더라고요.
오랜 경력을 가지고 일하는 만큼
부담을 주지 않고 프로페셔널했어요.
궁금한 점들도 많이 물어봤는데
자세한 설명과 함께 친절히 알려주셨죠.

 

제가 말한 예물커플링가격 바탕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을 꺼내 주셨어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진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알아서 제가 원하는 점을
찾아서 보여주니까요.
흔치 않으면서 심플한 모양을
찾고 있었는데 좋았어요.
유행을 타는 형태면 질릴 수도 있고
타인과 겹칠 수도 있으니 말이죠.

 

보여주신 모든 모양을 착용하면서
내 손에 어울리는지 확인했는데요.
대부분 잘 어울리는 편이더라고요.
손에 맞는지 확인을 한 뒤에
어울리는 색깔을 정할 수 있었어요.
제가 뭐가 어울릴지 고민하니까
직원이 저한테 어울리는 커플링을
알아서 가져다주더라고요.
오래된 경력의 전문가라서 그런지
모두 다 제 마음에 들었어요.

 

보기에는 예뻐도 
막상 손에 착용하고 나면
안 어울릴 수 있으니까
정말 신중하게 골랐어요.
잘 어울리는 것으로 고를 수 있게
직원분이 능숙하게 도와줘서 감사했죠.
여러 가지를 착용해보고 나서
관심 있는 3가지로 추려 봤는데요.
3가지 반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줘서 도움이 되었어요.
그에 맞는 가드링도 함께 보여주셨답니다.

 

매장 내에서는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디자인 연구소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다양한 모양을
만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흔하지 않은 제품들이 되게
많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제품마다 퀄리티도 상당했어요.
원하는 예물커플링가격 내에서
특별한 제품을 찾을 수 있으니까
방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답니다.
게다가 구매하고 나서 문제가 생기면
AS 맡기면 되니까 사후관리도
완벽하다고 생각했어요.

 

반지에 디테일이 각각 달라서
손에 착용할 때마다 느낌이 달았어요.
어떤 걸로 선택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은 원하는 제품을 골랐는데요.
고민을 함께 해주신 직원분께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었어요.
원하는 반지를 찾았기 때문에
프로포즈에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았죠.
합리적인 예물커플링가격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답니다.

 

제가 고른 아이는 바로 다이아가 박힌
심플한 느낌이었어요.
다이아의 모양이 흔하지 않아서
심플함과 잘 어우러졌답니다.
딱 저희 커플이 찾던 느낌이었어요.
반짝임이 유독 잘 보여서
손에 착용했을 때 예뻤거든요.
설정한 예물커플링가격에 넘지 않게
커플링과 잘 어울리는 가드링 제품도
함께 선택했는데요.
반지 하나를 착용하는 것도 좋지만
가드링과 함께 착용해도 예뻤어요.
서로가 조화롭게 어울리니까
자주 착용할 것 같아요.

 

형태는 같지만 색상은 다르게 했는데
각자 손에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맞출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여자친구 손에 로즈골드를 착용하고
저는 실버를 착용하기로 했어요.
사실 저는 실버와 로즈골드가
어울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 못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여자친구에게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담백하게 꺼내면서 프로포즈할 생각이에요.
분명 마음에 들어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다이아에 사이즈도 다양했는데
이것저것 비교를 해보면서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손에 착용해보니까 사이즈 별로
분위기가 각각 다르더라고요.
다이아몬드에 큰 욕심은 없었지만
손에 대 보면서 느꼈어요.
무조건 다이아 반지를 사서
프로포즈 해야겠다고 말이죠.
모두 인증된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성비 좋게 미리 정하고 온
예물커플링가격으로 원하는 걸
살 수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가격은 335만원 정도 였어요.

 

굉장히 놀란 게 포장을 해주는데
고급스러운 박스에 해주더라고요.
프로포즈를 그냥 그 상태 그대로
들고 가서 해도 될 정도로
감성적이면서 우아했어요.
지인이 왜 소개해줬는지 알 수 있었죠.
적정 예물커플링가격에 맞는 선에서
원하는 제품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정말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한창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평일에 200만원 이상 순금/다이아 제외 구매시에
조말론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였는데
저희 커플이 맞춘것이 넘어서 받게되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거랑 다른 향이라서 기분이 업됐어요^^
마음에 드는 예물커플링도 맞추고 향수도 받고
친구들에게 자랑도 하고 소개도 시켜주려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