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커플링가격 훌륭하게 선택

2023. 2. 21. 13:0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예비 신랑과 결혼 날짜를 잡은 후
얼마나 바쁘게 지내는지 몰라요. 
저희는 최대한 간단하게 
준비해서 식을 올리기로 했는데도
해야 할 게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제 로망이었던 예물 반지를
맞추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오랫동안 
착용해야 하는 만큼
조금 더 특별하고 예쁜 걸로 
맞추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요. 
예비 신랑도 이런 제 마음을 알지만 
종로커플링가격 때문에 
쉽게 결정하기 어렵더라고요. 
그러던 중 지인이 알려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 
합리적이고 괜찮다고 해서
예약 후 방문하게 됐는데요. 

 

기대를 하고 방문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퀄리티도 남다르고
유니크한 것들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기대 이상으로 만족도가 높아 
이때까지 매장과는 확실하게 다른
샵이구나 싶었는데요. 
저희가 둘 다 심플한 것보다 
조금 화려한 편을 선호하는데
그러면 가격대가 올라가거든요. 
아무래도 이것저것 세공이 
정교하게 들어갈수록 비쌌어요. 

 

그런데 여긴 그런 스타일 위주로
살펴봤는데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금액으로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전과 달리 세련된 타입부터 
시선을 확 사로잡는 게 많았어요. 
그만큼 규모도 크다 보니 
더 종류가 많았던 것 같아요.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수많은 제품을 착용하고 고르면서
다른 사람과 부딪히거나 
다른 손님이 착용하는 동안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편안하게 저희끼리만 
직원과 소통하며 고를 수 있었는데요.

 

게다가 직원분이 제품을 고르는데
꼼꼼하고 친절하게 도움을 주셨는데요. 
생각해둔 종로커플링가격부터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피부톤이나 손가락 굵기 등엔
어떤 색상이 더 어울리는지 등
세심하게 골라주시더라고요. 
그리곤 어떤 것을 보여달라고 해도
친절하게 먼저 착용해보라며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눈으로 보는 것과 착용한 건
확연하게 느낌이 다르다며 
수월하게 고를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여쭤보니
230만원 정도 였어요.

 

그 덕분에 저희에게 잘 어울리는
타입을 맞출 수 있어 
얼마나 기분 좋았는지 몰라요. 
그리고 다이아몬드 세공도
모두 여기에서 진행하고
몇 캐럿이고 어떤 디자인인지
재질은 무엇인지 등
세부적으로 전달해주셔서
더 믿음직스럽더라고요. 
그만큼 품질에 있어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게 
확연하게 느껴졌거든요. 

 

만약 사후에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이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 없게끔
공방을 관리하여 바로 케어하기에
편안하게 맡기면 된다고 했어요. 
이런 부분에서 체계적인 면을
확인하다 보니 신뢰도가 
더 두터워진 것 같아요. 
그리고 제품을 보여주실 때도
무조건 비싼 것만 
권유하시는 것이 아니라 
적합한 것만 보여주는게
더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역시 전문가가 있는 곳은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꼈어요. 

 

처음으로 종로커플링가격을 제외하고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었고요. 
특히 화이트 계열보단 
로즈 컬러가 저랑 예비 신랑에게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그래서 더 손이 돋보이면서 
길어 보이는 걸로 
만족스럽게 고르게 됐는데요. 
결정한 후에도 직원분이 
제가 고른 것에 대해서 
상세하게 정리해주셨고 
제품 수령이나 검품 등도 
하나하나 섬세히 알려주셨어요. 

 

저희는 기존 디자인에서 
커스텀도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게 되면서 조금 더 
특별하게 맞추고자 
살짝만 변형도 해봤는데요. 
이렇게 맡겼는데도
제품이 나오기까지 걸리는 시간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어요. 
요청하는 커스텀 같은 경우 
두께라던가 약간의 디자인 등도
종로커플링가격에 부담 없이 
취향껏 맡겨볼 수 있더라고요. 
또 스톤같은 경우에도
어떤 가공 방식이나 
재질인가에 따라
세부적으로 요청할 수 있는 것도
생각보다 더 다양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서비스가
제대로 갖춰진 곳이었는데요. 

 

합리적인 종로커플링가격 외에 좋았던건
a/s 부분도 평생 편안하게 
맡길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아무래도 착용하다 보면 
세월에 따라 스크래치나 
기타 문제가 있을 수도 있는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 
걱정 없이 맡길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점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또 종로커플링가격 외에도 
만족스러운 점은 디자인도 
자체적으로 개발한 게 많아서 
더 특별한 의미를 담아 
선택할 수 있는 게 많았어요. 
그리고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유통 과정이 없어 더 만족스럽고 
제작도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서 
제공하는 것이라고 했는데요. 
그래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더라고요.

 

초반에 여러 샵을 둘러볼 때만 해도
종로커플링가격만 고려하느라
결국엔 타협해서 무난한 걸로
맞춰야 하나 했는데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지금은 후회하는 게 
전혀 없을 정도로 잘 고른 것 같아
제품을 받아보는 것이
설레고 기대되는 중이에요. 
그리고 여긴 반지 말고도 
목걸이부터 팔찌까지
다양한 타입이 준비되어 있어 
다음엔 평소에 착용할 만한 것도
한 번 알아보러 오려고요.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여러모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일리아스에서 조말론 향수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평일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구매시 증정해요.

 

합리적인 예산 속에서 고를 수 있는
종로커플링가격부터 시작해서
프라이빗한 상담과
맞춤형 제품 소개까지 만족했어요.
섬세하게 케어 받으면서 
고를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참고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a/s 부분도 사이즈부터 두께 등
세부적으로 요청할 수 있는
폭이 넓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거든요. 
게다가 커스텀까지 할 수 있는데
이 정도 예산 안에 맞출 수 있는 건
찐으로 놀라운 것 같아요. 
저도 앞으로 지인이 물어보거나
소개받을 만한 샵이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다면 알려주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