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이상의 종로예물샵

2023. 2. 13. 12:42카테고리 없음

오랜 시간 동안 연애하다가
드디어 결혼이라는 결실을 보게 되었어요.
결혼 생활에 대한 로망은 딱히 없는데
예물이나 신부 드레스 같은 것엔 있었죠.
드라마에서 신부가 드레스를 입고 나오는데
신랑이 한 번 더 반하는 모습은 클리셰니까요.
그런데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이
굉장히 복잡하더라고요.
그나마 스몰웨딩이라서 다행이었죠.
그 정신없는 와중에 둘만의 커플링은
그래도 꼭 하고 싶어서 샵들을
다양하게 비교하기도 했는데요.
발품 팔기 귀찮아서 지인들에게도
여러 가지 물어봤었어요.
그러다 종로예물샵으로 입소문이 난
일리아스주얼리에 한 번 방문해봤어요.

 

사람이 붐빌 수 있으니까
예약하고 가라는 지인의 말에
예약하고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자차로 이동했는데 생각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쉽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주차를 못 할까 봐
걱정했는데 넓어서 다행이었죠.
예약하고 방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예비부부들이 곳곳에 주얼리를
구경하고 상담받는 모습이 보였어요.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더 빨리 와서
편히 앉아서 찬찬히 주위를 둘러봤는데요.
내부를 살펴보니까 되게 깔끔하고
우아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고급스러움이 철철 흐르더라고요.
주얼리들의 진열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하나하나 눈에 잘 들어왔는데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받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주얼리들도 종류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종류별로 잘 볼 수 있었는데요.
상담받기 위해서 직원분이 오셨는데
친절하게 웃으면서 말씀해주니까
서비스가 무척 좋다고 느껴졌어요.
원하는 디자인이 뭐냐고 물어보셔서
사진을 보여주며 말했는데요.
방문하기 전에 미리미리 리스트도
작성해서 갔답니다.

 

소문난 종로예물샵이라 그런지
한번 말했을 때 뭘 말하는지
바로바로 알아들으시더라고요.
아주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어요.
또 정해놓은 예산을 알려드리니까
그 선에서 가능한 제품으로만 소개해주셨죠.
조금 예산을 빡빡하게 짰는데
괜찮다면서 다양한 제품을 보여주셨어요.
종류가 여러 가지였기 때문에
보여줄 수 있는 것도 많아서 좋았답니다.
다채롭게 보여줘서 눈이 즐거웠어요.

 

일대일로 맞춤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는 부분에 대해서 상세하게
물어보면서 진행할 수 있었어요.
직접 착용도 해보면서 고를 수 있어서
제 손에 어울리는 걸 눈으로 볼 수 있었죠.
어떤 제품이 제 손에 어울릴지
어떤 부분이 안 어울리는지 등등
여러 가지 분석하며 말씀해주셨어요.
세심하게 이야기해주니까
이 종로예물샵에서 나만의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았죠.

 

직원분의 소개로 몇 가지 착용해봤는데요.
착용해보니까 손가락이 가늘어 보여서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더라고요.
되게 예뻐서 뭐로 고를지
계속 고민했던 것 같아요.
옆에서 예비 신랑도 고민했어요.
상담받는 동안 함께 생각해주면서
골라주는데 신뢰감이 상승했답니다.
진심으로 고객을 상대하는 마음이
직접적으로 느껴졌어요.

 

종로예물샵 내에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이
다양하고 특색있는 게 많더라고요.
구경하는데 예뻐서 눈이 멀 뻔했답니다.
디자인이 많은 이유가 있었는데요.
따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자체 제작인 제품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디자인이 유니크한 것이
많이 있었던 것 같아요.
주얼리의 경우 유행이 바로바로 바뀌는데
이에 맞춰서 연구하며 노력한다고 해요.
디자인에 진심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죠.
게다가 사이즈는 사람마다 다 미세하게
달라서 안 맞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는데요.
오래 착용할 제품인 만큼
편한 착용감도 중요할 것 같아요.
공방에서 따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맡기면 된답니다.

 

반지인 만큼 전형적인 반지 디자인과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선택하고 싶었어요.
결혼한 뒤에 아마 계속 착용할 예정이라
화려한 것 말고 심플했으면 했거든요.
하나하나 마음에 드는 것 있으면
다 착용해볼 수 있게 도와주는
종로예물샵이라 좋았어요.
유니크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이라는 게
조금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제품을 가져다주셨어요.
원하는 바를 바로바로 캐치하셔서
보여주는데 다 마음에 들었답니다.

 


조금 얇은 걸 하고 싶었는데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딱 좋다더라고요.
제가 반지를 즐겨 끼는데
레이어드를 해도 잘 어울릴
그런 아이템이 필요했답니다.
제 손을 살짝 보시고선 얇은 게
두꺼운 것보다 잘 어울릴 거라 하더라고요.
남편 것은 물론 제 것보다는
살짝 두껍기는 했어요.

 

방문 전에는 로즈골드 색상이 좋을 것 같은데
종로예물샵에서 실제로 반지를 보니까
실버가 무척 예뻐 보였어요.
직접적으로 대면하니까 역시
사진으로 보는 것과는 다르더라고요.
사람들이 왜 발품을 파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가성비도 좋으면서 마음에 드는
물품을 고를 수 있었답니다.
강요하는 분위기가 아닌 원하는 점을
들어주려 하고 맞춰주셔서 감사했어요.

 

고르고 나서 보니까 측정했던
예산보다 훨씬 저렴하게 나왔어요.
예비부부들이 왜 이 종로예물샵을
선택했는지 알 수 있었답니다.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좋았어요.
품질 관리부터 제작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었죠.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제품을 살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너무 마음에 쏙 들어서
나중에 결혼할 지인들에게도
이곳을 소개해 줄 예정이랍니다.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해도
금액대가 꽤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할지 고민될 텐데요.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이 깔끔하게 사라졌답니다.
이런 서비스들이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
마음에 들었던 게 제 손에 안 어울렸어요.
조금 속상하기는 했지만
바로 잘 어울리는 걸 직접 찾아줘서
너무 만족스러운 구매였답니다.
종로예물샵에 직접 방문해서 사는 게
역시 훨씬 좋은 것 같아요.

https://ilias.co.kr/review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