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결혼예물추천

2022. 12. 16. 18:5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웨딩반지는 디자인부터 품질까지
모두 만족스럽게 맞추고 싶어서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것 같아요.
인생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결혼예물추천도 받으면서 
제대로 준비해 보기로 했어요.

 

요즘 어떤 스타일이 핫하게 인기 많은지
SNS로도 찾아보면서 예습해 보기도 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돌려봤는데요.
그래도 직접 보고 고르는 것만 못하기에
제대로 샵에 가서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처음엔 백화점 브랜드 위주로 알아봤는데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제품 찾기도 힘들고
일단 선택지가 많은 편이 아니더라고요.
처음엔 브랜드에 끌려 종로를 안 봤는데
직접 가보니까 왜 이제 왔나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제품들이 많았답니다.

 

제가 선택한 곳은 일리아스인데요.
다양한 예물샵들이 모여 있는 종로에서도
인기 많기로 손꼽히는 샵이더라고요.
저는 미리 예약 해두고 방문했기 때문에
바로 상담받고 진행할 수 있었는데
평일에도 커플들이 많다고 하더군요.
일단 보유하고 있는 제품의 수가 많아서 
내 취향 반지 찾기 수월했던 것 같아요.
위치도 종로5가역에서 가까워서
지하철로 다녀오기 편했어요.

 

지인들이 종로에선 여러 샵을 둘러보면서
취향 맞는 샵 찾는 게 중요하다고 하던데
저는 운이 좋게 단번에 발견을 했어요.
후기 열심히 찾아본 보람이 있더라고요.
저 혼자서 맞추는 게 아니라 
남자친구 것까지 같이 맞춰야 하다 보니
스타일을 정하는 게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전문가의 결혼예물추천도 받으면서
비교적 수월하게 
예물 맞출수 있었던 것 같아 만족해요.

 

샵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방이 있어서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나중에 사이즈 조절도 된다고 하니까
안 맞아도 걱정할 염려가 없겠더군요.
모르는 곳에 제작을 맡기는 게 아니라
샵에서 모든 과정이 진행된다는 점도 
제 마음을 편안하게 해줬는데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웨딩링이었어요.
처음엔 그냥 구경만 좀 해볼까 싶었는데
여기서 맞추면 되겠단 판단이 들어서 
바로 사이즈 재고 본격적으로 봤어요.

 

저희는 다이아몬드로 할 계획이라서 
다이아도 보고 큐빅 있는 반지도 보면서
선택지를 넓게 두고 둘러봤는데요.
큐빅은 다이아몬드로도 
교체가 가능하거든요.
밴드 부분에 디테일 장식이 들어간다거나
심플한 듯 포인트 들어간 타입도 많아서
착용해 보고 어울리는 걸로 골라봤어요.
전문적인 안목이 있는 직원분께서
결혼예물추천도 해주신 덕분에
어울리는지 안 어울리는지 보기 쉬웠죠.

 

다이아몬드는 사이즈도 다양할뿐더러
등급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더라고요.
예산에 맞춰서 선택하면 되는 부분이라서
전문가와의 상담이 더더욱 주요했는데요.
1캐럿 이상으로 올라가면 너무 크니까 
웨딩링으로는 사실상 실용성이 떨어지므로
1부에서 3부 정도로 맞추기로 했어요.
남자친구도 다이아링으로 맞출 거라서 
가격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었거든요.
적당한 등급대로 맞춰 가격대 조절하고
할인받을 수 있는 것도 다 챙겼어요.

 

제가 놓친 부분도 다 챙겨갈 수 있게끔
직원분께서 많이 도와주셨거든요.
상담할 때 먼저 예산을 체크해주시는데요.
예산에 맞는 디자인 위주로 소개해주시고
다이아몬드 정할 때도 가격대를 고려했죠.
등급과 사이즈를 어떻게 정하면 될지까지
결혼예물추천 해주신 게 도움이 많이 됐고
가격 부담도 확연히 줄었어요.

 

단순히 골드, 실버 정도만 생각했었는데
소재도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고요.
골드만 해도 화이트골드, 샴페인골드 등
컬러가 다양하기 때문에 피부색에 맞춰서
잘 어울리는 걸로 선택할 수 있었네요.
둘이서 똑같은 소재로 맞춰도 되겠지만
각자 어울리는 걸로도 많이 한다며
결혼예물추천을 해주시기도 했었거든요.
우연인지 마음에 드는 소재가 똑같아서 
통일감 있게 커플링을 맞출 수 있었네요.

 

앞으로 평생 낄 생각으로 맞추는 거라서
더욱더 신중해질 수 밖에 없었는데요.
제일 먼저 보이는 게 디자인이다 보니까
비주얼을 꼼꼼히 보게 되더라고요.
엄청 화려하고 두툼한 스타일도 있었고
장식 없이 단순한 타입도 있었어요.
그냥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도 있지만
기왕이면 잘 어울리는 걸로 고르고 싶어서
눈에 띄는 것마다 다 껴봤던 것 같아요.
이렇게 주얼리를 본격적으로 맞추는 것도
둘다 처음이었거든요.
초반엔 어떤 게 잘 어울릴지
감도 잘 못 잡고 어리바리했었는데요.
이것저것 껴보다 보니 감이 슬 잡히면서
저희의 웨딩링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만족스러운 웨딩반지를 맞추는 데는
결혼예물추천이 도움이 많이 됐어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분들이라
상담을 맞춤으로 잘 해주시더라고요.
제 스타일을 빠르게 간파하신 다음에
잘 어울리는 것들 위주로 소개해주셔서
마음에 드는 게 한두 개가 아니었어요.
게다가 공방에서 직접 제작하는 만큼
어느 정도 디자인 수정이 가능하기에
내 스타일에 맞춰 조절할 수 있거든요.
백화점에서 맞추면 어려운 부분들인데
상담 통해 쉽게 쉽게 진행할 수 있어서
종로를 선택하기 참 잘했다 싶었어요.
그중에서도 센스 있는 샵을 찾았죠.

 

사실 너무 비쌀까 봐 
걱정을 했던 것도 사실인데
직접 와서 보니까 
걱정은 넣어둬도 되겠더군요.
생각보다 합리적인 비용이었던 건 물론이고
퀄리티 대비 가성비가 워낙에 출중해서
완전 득템하는 기분으로 
결혼예물추천을 받았어요.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샵이네요.

 

처음엔 걱정도 되고 부담스러웠는데
웨딩링 맞추고 나니까 홀가분해요.
결혼예물추천도 받고 재밌었거든요.
앞으로 오래오래 예쁘게 끼려고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골랐는데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더라고요.
친한 친구들도 어디서 맞췄느냐며
개인적으로 물어볼 정도로 
주변 반응도 만장일치였는데요.
저도 그렇고 남친도 맘에 든다고 해서
앞으로 잘 끼고 다닐 수 있겠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