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밴드투어 마음에 쏙 드는 후기!

2021. 11. 15. 15:4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웨딩 밴드 투어 마음에 쏙 드는 후기!



요즘에는 결혼하기 전에 필수적으로
웨딩 밴드 투어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반지를 잘 안 끼고 다녀서
원체 아는 것이 없었던 터라
이번에 예랑이랑 웨딩 밴드 투어를
가기 전부터 걱정이 많았는데요.


그런데 예랑이 어디서 좋은 정보를
듣고 와서는 저를 데리고 간 샵이 있었어요.
효성 주얼리시티에 위치한 곳이었는데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고 접근성도 좋아서
웨딩 밴드 투어를 쉽게 다녀왔네요.



처음 샵에 들어섰을 때 첫인상부터
정말 남다른 곳이었는데요.
웨딩밴드투어라고 하면 지레 긴장하게 되던데
이곳은 매장 내부도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었고,
게다가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하게
저희를 맞아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정말 좋았던 건 이곳만의 자체 제작 디자인이에요.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는 곳이라서
웨딩 밴드 투어를 할 때 독특한 디자인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마음에 드실 거예요.
저희는 남들이 다 하는 반지 말고
우리 커플만의 유니크한 웨딩링을
맞추자는 마음이 있었는데요.
그렇게 의뢰를 드리니까 따로 디자인을
만들어주시기까지 하더라고요.


굳이 저희처럼 제작을 하지 않더라도
트렌디한 디자인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누구나 만족할 수 있을 만한 매장이에요.
이곳 덕분에 웨딩 밴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어요.
혹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있다면
반드시 다녀오시기를 권해드릴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