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쥬얼리시티 만족스러운 일리아스주얼리에서

2021. 10. 19. 16:52★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효성쥬얼리시티 만족스러운 일리아스주얼리에서

결혼 준비를 하면서 예비부부들이 
꼭 들어야 하는 곳이 
바로 효성쥬얼리시티라고 하더라고요. 
예물이나 예복 등을 한 곳에서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거든요. 

저희는 이번에 예물을 보기 위해서 
효성쥬얼리시티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여기서 봤던 주얼리 샵 중에서도 
저는 일리아스주얼리가 제일 좋았어요.
지하2층에 있는 매장이었는데 
넓고 쾌적한 것은 물론이고 
상담 서비스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사실 저희가 이번에 반지를 맞출 때 
다이아몬드로 맞추고 싶었는데 
처음 맞춰보는 거라 
상담을 꼭 받았으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효성쥬얼리시티에서
전문가가 상담해주니까 
다이아몬드의 등급부터 크기까지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더라고요. 

예물을 고를 때는 예산에 맞게 
계약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하나하나 소개해주는데요.
효성쥬얼리시티는 견적도 
합리적으로 제시를 해주시고 
낭비 없이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셔서 더 감사했어요.

디자인도 저희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상담이 모두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효성쥬얼리시티에서 퀄리티 높게 
결혼 준비를 잘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었어요. 
전문가의 도움이 있으니까 
편리하기도 하고
그만큼 가성비 좋게 
진행하는 듯한 느낌이었죠.

그래서 저희 커플은 
이번에 예물 준비를 할 때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자주 효성쥬얼리시티를 
방문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귀걸이나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샵을 발견한 것 같아서 좋았거든요.
여러분도 만족스러운 
주얼리 샵을 찾고 계신다면 
효성주얼리시티를 
꼭 한번 방문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