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커플링 디자인과 가격 모두 만족!

2021. 9. 15. 16:5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요즘 결혼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웨딩커플링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를
준비할 게 많아서 정신이 없더라고요.


며칠 전에는 예비신랑과 함께
웨딩커플링을 맞추고 왔어요.
여러 군데를 돌아 다녔지만
정작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하지만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에서
다행히도 원하던 디자인과 가격으로
마음에 쏙 드는 걸 맞출 수 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샵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수많은 샵 중 한 곳이에요.
이미 예물 맞추기로 인지도가 가장 높은
곳이기에 기대가 많았거든요.
하지만 그 많은 샵이 있더라도
웨딩커플링 하나 맞추는 게
쉬운 일은 아니더라고요.



여러군데를 방황하다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이 바로 이번에
결혼반지를 맞춘 일리아스인데요.
지하2층에 있는 곳이었어요.
일단 이곳이 다른 곳과 다른 점은
자체 공방이 있어 전문 디자이너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직접
디자인한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색다른 디자인의 웨딩커플링이
많이 있더라고요.




웨딩커플링이 비싼건 알지만
생각했던 예산을 넘어서는 가격대라면
솔직히 부담감이 있더라고요.
걱정 반 기대 반이었는데
다행히도 이곳에서 소개받은
반지들은 대체로 저희가 마련한
예산과 얼추 비슷하거나
좀 더 적은 게 많았어요.
자체 공방 제작의 장점이 이 점에서도
드러나는구나 싶더라고요.
중간에 유통 과정이 생략되다 보니
그만큼 더 저렴해질 수 있겠죠.



직원분이 조건에 맞춰 소개해준
웨딩커플링은 진짜 다양했는데요.
예비신랑과 함께 그걸 다 손가락에
끼운 후에 서로 취향에 맞고
잘 어울리는 걸 선택했어요.
디자인도 좋고 가격대도 예산 안쪽이라
드디어 원하던 걸 맞출 수 있었답니다.
어쨌든 예물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웨딩반지를 맞출 수 있어 한시름 덜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