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로 3부다이아반지 선물 받았어요

2021. 6. 4. 09:0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예물로 3부다이아반지 선물 받았어요 

힘든 시기지만 더 이상 결혼을 미룰 수 없었던
저희 예비부부는 그냥 올해 10월에 하기로
결정을 내렸어요

연애 3년 차에 원래 작년에 하려고 했는데
코로나가 심해지는 거 같아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안 될 거 
같아서 올해 10월에 하기로 했어요

결혼식 준비하느라 진짜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가 알 수 없네요

특히 예물 부분에서는 진짜 모르겠더라고요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이니
다이야도 받아보고 싶고 그랬는데
제가 직접 알아보는데도 한계가 있었어요

그러던 중 이게 웬일이던지
예랑이가 예물을 괜찮게 하는데
친구가 추천해 주었다고
한번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냥 냉큼 따라갔지요
결혼식이 주인공은 신부라 
상담원 분이 제 의견을 
많이 귀 기울여 주시더라고요

예물, 폐물 뭐 이런 거에 대해서 
별 신경 안 쓰고 있다가 
막상 직접 준비를 해보니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결혼식을 얼마 앞두고 
종로에 위치한 일리아스 주얼리에
방문한 저희 예비부부

예랑이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미리하고 방문해서 저희 담당해 주시는
담당자분이 정말 상세하게 상담해 주셨어요

방문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예약하시는 걸 추천해요
혜택이 좀 있더라고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제대로 된
지식도 별로 없었는데 담당자분이
설명해주시고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고민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셔서
진짜 맘 편하게 골랐어요 

제가 자꾸 다이야 관심을 보이니깐
3부다이아반지 등 다이야 반지도 
여러 개 보여주셨는데
이렇게 종류가 많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다 비슷비슷해 보이는데 막상 자세히 보면
다 다르더라고요 수많은 반지들을 선별하여
저희는 저희 의견을 많이 반영하여
3부다이아반지로 결혼반지를 하기로 했어요

화려한 반지들도 많고 더 예쁜 반지들도 
많았는데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던
이 3부 다이아반지 반지예요

혼자 고르는 게 아니라 둘이 같이 
고르는 것이다 보니 선택이 쉽지는
않더라고요 

둘 다 심플한 걸 좋아하는지라 만족하며 
최종 선택하게 되었어요

여기는 디자인실과 공방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다른 샵보다 구경할 수 있는 
예물 종류도 많았고 눈도 즐겁고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어요

홈페이지 예약 방문이라 할인 
더 해주셔서 좋았고 3부다이아반지 
말고 남자 친구가 3부 다이야로 목걸이도
결혼 선물로 해 준다고 해서 정말 감동했어요

따고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샵이라
합리적인 가격에 잘 구입한 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고 
후기가 좋은 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위치 해 있고
여기 샵만 디자인 등록되어 있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자신만의 반지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방문하신다고 하더라고요

품질검사부터 제작 모든 것들을
일대일로 진행해 주시니
더 신뢰 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제품 최종 납품 전에
구매자가 먼저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구매 후에도 문제가 생기면
사후관리까지 풀코스로
해 주신다고 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저희만 방문한 이날은 
3부다이아반지만 고르고 다른 예물
금반지 및 귀걸이는 
부모님 모시고 와서 결정하기로
했답니다

저처럼 결혼 예물 준비하시거나
다이야 제품 고민 중이신 
분들 계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