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 일리아스 합리적이에요

2021. 5. 7. 11:1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1캐럿다이아반지 일리아스 

결혼 시즌이 점점 다가오고
예물 매장 알아보는 분들도 늘어나는데요

결혼 반지를 알아볼 떄는
제품 디자인이나 퀄리티도 보장이 되고
그리고 금액대도 합리적인 곳으로
상담을 받고 구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물 매장을 알아볼 때는
백화점 제품을 알아보기도 하고
청담이나 종로를 방문하기도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종로 예물 매장은
반지 디자인이 다양하기도 하고
금액대도 합리적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저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로
얼마 전에 예물 반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종로 예물 매장을 방문했는데요

세 네 군데 정도 둘러보고
전문가에게 상담도 받아보고 나서
일리아스주얼리로 고르게 됐어요

예물을 알아보는 분들에게
일리아스주얼리는 이미 소문이 자자하고
유명한 매장이기도 한데요

저는 1캐럿다이아반지 마음에 들어서
결혼 반지로 제작하고 싶었거든요

하지만 저는 예물 반지에 대해서
정보도 없고 잘 몰라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전문가에게 상담 받고 나서
잘 어울리는 1캐럿다이아반지 로
일리아스에서 제작하고 왔어요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에서는
GIA 다이아몬드 정품 판매점으로
다이아 반지 디자인도 다양하더라고요

그래서 매장에서 상담 받고
1캐럿다이아반지 추천도 받고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를 수 있었어요

가드링도 추가로 하는 분들도 많다고 해서
저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골랐는데요

일리아스에서는 다이아는 물론
밴드나 보석, 금, 은 등의 반지도
모두 다 취급을 하기 때문에
고를 수 있는 폭이 넓더라고요

그리고 상담 예약을 하게 되면
전문가와 1:1로 진행을 하기 떄문에
나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추천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는 다이아반지와 가드링 조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추천 받고 나서
망설임 없이 바로 고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다이아 크기에 따라
금액대도 다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인 반지로 알아보고 싶다면
상담을 통해서 추천해주시는데요

다이아 크기는 물론 디자인에 따라
스타일도 다 다르기 때문에
일리아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제작하는 방법이 가장 좋더라고요

결혼 반지는 제작하고 나서
적어도 1달 이상은 걸리기 때문에
미리 예물을 알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은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이라서
접근성 부분도 뛰어나더라고요

다만 주말에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은
조금 더 빨리 예약을 하고 나서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는
결혼반지 디자인도 정말 많아서
고를 수 있는 폭도 넓더라고요

그리고 전문적인 상담도 가능해서
마음에 드는 1캐럿다이아반지 제품으로
제작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참고해서 마음에 드는 예물로
제작해보시기를 바래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