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반지 밀레니얼 세대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결혼반지 밀레니얼 세대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결혼반지 밀레니얼 세대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세대가 변하면서 식음료의 종류, 소통 방법, 
의상의 트랜드 등도 함께 변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문화의 변화라고 하는데요.
그로 인해 웨딩의 방식도 많이 변하였고,
덩달아 결혼반지의 트랜드도 변했습니다.  


이제 밀레니얼 z 세대가 결혼을 하기 시작하면서
빠른 것, 간편한 것, 개성 있는 것을 추구하는 
그들의 성향이 웨딩에도 담기기 시작했습니다.


수많은 혼수 쥬얼리 중 하나였던 
다이아몬드 결혼반지는 이제 몇 가지
안되는 웨딩 액세서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혼인신고만 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그들은 프러포즈용인 1캐럿 이상의 다이아 등도
생략하고 웨딩밴드만 맞추기도 합니다. 


아마 저출산, 청년 실업 등의 사회적 문제로 
혼인이 더 줄어들 것이며, 결혼반지에 대한 
트랜드는 계속 변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러한 
추세에 맞는 세련된 감각을 가진 귀금속 
매장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일리아스는
급변하는 웨딩 문화를 꾸준하게 탐구하고
그것에 맞는 디자인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 중입니다. 



일리아스는 밀레니얼 세대의 니즈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더 개성 있고, 독특한 디자인,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랑의 증표를 만들어 보세요. 



요즘 많은 젊은 신혼부부들은 옛 부모님 
시대의 예물 시스템은 사치스럽고 효율성이 
상당히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가지 주얼리를 구입하던 
비용을 모두 모아 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나 
실용적인 액세서리를 구입합니다.
혹은 고가의 결혼반지 한 쌍에 투자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부부의 증표로는 웨딩링 
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하기도 하지요. 
일리아스는 이 새로운 출발을 하는 부부를 
위해서 각인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인은 예약 방문 후 당일 계약을 하시는 분에
한해서 더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이름이나 부부의 가치, 슬로건을
웨딩밴드에 세기면 너무 의미 있겠네요.



일리아스는 연령대별, 원하는 가격대 등의
다양한 라인을 구축해 놓고 있습니다.  
막 회사에 취업해 일을 시작한 사회초년생들의
성공적인 웨딩을 위해서 합리적인 수준의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웨딩밴드의 시세, 보석의 크기, 금의 종류와 
순도, 디자인 등을 인터넷으로 보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설명을 듣고
궁금한 것은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베테랑 디자이너 선생님이 항시 대기 중이며, 
방문 시 본인이 원하는 조건에서 꼼꼼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결혼반지는 어떤 브랜드에서 얼마나 
합리적으로 구매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