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부다이아반지 실제로 보니 더 예쁘고 다이아반지 합리적인 가격인 곳.

2020. 5. 28. 09:4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7부 다이아반지 실제로 보니 더 예쁘고 다이아반지 합리적인 가격인 곳.


예비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받기 전 
본인은 제가 마음에 드는 7부 다이아반지를 
주고 싶다며 저에게 고를 것을 이야기했어요. 
저도 액세서리 같은 건 다른 사람이 골라주는 것보다
제가 원하는 걸 사고 싶단 생각이 크기 때문에 
흔쾌히 오케이를 하고 인터넷으로 찾아보게 되었죠.


순백의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신부를 
더 아름답게 빛나게 해주는 예물이 있습니다.
최고급의 보석으로 제작한 7부다이아반지
는 크기만큼 빛의 반사율로 영롱이는 
자태로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드립니다.
변치 않는 사랑이라는 의미가 있는 보석으로써
품질에 따라서 금액대가 높아지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시기 꺼리시는 데요.


여러 사이트가 많이 나왔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인데요.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곳이라
더 믿음이 가기도 했어요. 
또, 매장운영뿐 아니라 직접 7부 다이아반지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하고 있으며 
사후관리까지도 철저해서 여기라면 
믿고 구매해도 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마음 놓고 원하는 7부다이아반지
제품을 고르게 됐죠. 


퀄리티 좋은 고품격 보석으로 제작한 
7부 다이아반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직접 제작한 
상품들이 진열된 일리아스 주얼리입니다.


찾다 보니 7부다이아반지 반지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들이 
눈에 많이 보였고 하나둘 제 마음속에 
저장을 하며 꼼꼼하게 살펴보기로 했어요. 


일리아스 주얼리에서는 매장 외에 
직영 공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통 수수료를 최소화시켜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7부다이아반지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퀄리티 좋은 보석으로 세공하여 
고품격의 상품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흔치 않은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상품들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봤는데도 이렇게 예쁜 거면
실물은 어느 정도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매장을 직접 찾아가서 보기로 했는데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안에 있는 곳이었고
사이트 예약 후 방문을 하니 무려 
8만 원이라는 금액을 할인해주기도 했어요. 
금은방은 보통 이벤트 같은 걸 
진행하지 않기 마련인데 여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곳 같더라고요. 


제가 인터넷으로 봤던 제품을 말씀드리면서 
하나씩 보여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니 
정말 친절하게 하나둘 진열된 7부 다이아반지 
상품을 내어주시며 착용해볼 것을 안내해주셨어요. 
눈으로만 보려고 했던 건데 착용 후 하나둘 
비교할 수 있다는 생각에 신이 나기도 했네요. 


인지도 높은 매장과 같은 금액대의 제품을 
비교할 때에도 품질이나 가격에서 
더 높은 퀄리티를 갖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므로 
예비부부 사이에 널리 알려져 
많이 찾아 주고 계신 곳입니다.
많은 분이 선호하여 찾아주시는 만큼 
7부다이아반지의 인기상품부터 
신상품들까지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여러 개를 비교해본 결과 
저는 이 7부다이아반지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알맹이가 너무 큰 건 부담이 될 것 같기도 하고 
또 반대로 작으면 그것도 고민일 것 같아 
적당한 크기로 선택을 하게 되었죠. 
손에 착용해보니 기대 이상으로 예뻤고 
손이 반짝반짝 빛이나는 것 같기도 했답니다. 
역시 여자는 액세서리가 없으면 안 되지~
이런 생각도 들었던 것 같아요. ㅋㅋ


여긴 프러포즈용 7부다이아반지뿐 아니라 
예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매주 수요일에는 예물 박람회도 진행하고 있어서
예비부부분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다고 해요. 
각종 드라마나 연예인들에게 협찬도 할 만큼 
제품의 퀄리티가 높기도 하답니다.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7부 다이아반지의 
다양한 상품들을 착용해 보며 고를 실수 있습니다.
최고급의 보석들을 사용하여 
실력이 좋은 장인이 직접 세공하여 
제작해드리기 때문에 어느 매장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어서 만족도가 좋은 곳입니다.


보통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온라인사이트를
운영하기 쉽지 않을 텐데 판매를 하는 
사이트가 아닌 고객 소통용으로 
만들어진 곳으로 보였어요.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를 업로드 해두시기도 하고 
시즌별 7부다이아반지 신상도 올려주셔서 
먼저 눈으로 보고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는 
점도 좋고요. 


자체적으로 장인이 직접 제작하므로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디자인의 
7부 다이아반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상품들을 
착용해보며 고르실 수 있도록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1:1 맞춤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특별한 시간이 되시도록 도와드립니다.


7부 다이아반지를 구매하는 게 아니었다면 
저도 이곳에 대해서 알지 못했을 텐데요. 
뜻하지 않게 좋은 곳을 알게 되어 
기쁜 마음이 들고 무엇보다 앞으로 
자주 애용을 해야겠단 생각이 커요. 

7부 다이아반지를 단가를 낮추면서 
퀄리티 높은 최고급의 상품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세상에서 유일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7부 다이아반지 혹은 예물뿐 아니라 
패션 주얼리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이라서 
데일리로 착용할만한 제품이 필요할 때마다 
찾아가서 구매하고 오려고 해요. 

오랜 경력으로 쌓인 실력으로 장인이 있으므로
원하시는 스타일의 7부 다이아반지를 
맞춤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취향에 따라서 함께 착용하여 영롱함을 
더 빛내주는 가드 링도 제작해드립니다.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스타일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세상에서 유일한 7부다이아반지로 
오랜 시간 소장해도 좋을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들로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특별하고도 유일한 변치 않는 사랑의 마음을 
전하시고 싶으시다면 희소가치가 매우 높은 
일리아스 주얼리의 7부다이아반지를 추천해드립니다.
잊지 못할 행복한 선물이 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예물을 서로 주고받기로 예정이 된 
예비부부분들의 경우 현재 발품 팔아 
여기저기 많이 다니고 계실 텐데요. 
들어가는 시간도 많고 체력이 달리기에 
많이 힘드실 거에요. 
여러 곳 다니실 필요 없이 일리아스 주얼리면 
아마 해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