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셀프웨딩 뉴트로 컨셉이 예쁜곳으로 정했어요~

2020. 4. 22. 09:17★ 결혼 이야기 ★/스투디오 사이

빈티지셀프웨딩 뉴트로 컨셉이 예쁜곳으로 정했어요~



안녕하세요~! 

올해 12월에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부에요~ ㅎㅎ 가을 결혼이라
봄에 웨딩촬영을 진행해도 괜찮을 것 같았지만 ㅠㅠ.. 아쉽게도 신랑이 
해외출장을 예정하고 있어서 저도 동행을 해야했기 때문에 ㅠㅠ... 
스케쥴상 촬영이 어려울거 같기도 했고 아무래도 6~9월 출장이라서 
결혼준비 하는것도 쉽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미리미리 준비를
마무리 해놓자 하는 마음에 스튜디오랑 드레스, 메이크업도 모두 예약을 
끝내놓고 왔답니다~! 촬영은 5월 중순에 진행하기로 했구요~ ㅎㅎ 


출장이 결정되기 전에는 빈티지셀프웨딩을 진행하겠다고 철썩같이 다짐을
했었는데....ㅋㅋㅋ 이게 인터넷에 몇가지 검색을 해보니까 현실과 이상은 
진짜 다르구나를 피부로 느꼈습니다. ㅋㅋㅋ;; 야외웨딩촬영은 장소섭외에 
의상입고 돌아다니는거도 지옥이고, 화장도 계속 무너지는데 고칠장소도 
없고 웨딩드레스 입고 화장실이라도 갈라치면 진짜 지옥 그자체라고...ㅎㅎ
후기를 진짜 많이 읽었는데 빈티지셀프웨딩을 비추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계약을 한곳은 약간 웨딩촬영이지만 파티형식으로 여유롭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단독 촬영을 진행해주는 스튜디오랍니다. ㅋㅋㅋ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 장소일텐데, 제가 계약을 한 스튜디오는 스파지오구요~ ㅎ 
세트 예쁘기로 소문난 곳이죠? 워낙 세트 규모도 크기도 하고 자체적으로
리모델링도 많이 하고 관리를 굉장히 많이 신경쓰는 곳이기도 하구요.. ㅎㅎ


3월 촬영이라서 아직 날씨가 좀 쌀쌀할 것 같아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ㅎㅎ 
빈티지셀프웨딩이 컨셉이라서 아무래도 야외촬영이 많을것 같은데 
추우면 촬영이 힘들잖아요 아무래도 ㅠㅠ 그래서 여쭤보니 이동동선 자체가
워낙 짧기도 하고 자체적으로도 휴식시간이라든가 신랑신부가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도록 충분히 배려를 많이 해주시는 곳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빈티지셀프웨딩 같은 경우는 소품을 본인이 직접 준비를 
해야하잖아요? 요즘은 웨딩촬영 소품들도 직접 제작을 해서 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의뢰를 받아서 제작을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스파지오스튜디오 같은 경우 세트에 잘 어울리는 소품들을 아예 자체적으로
준비를 해두고 계셔서 그런부분은 신경쓰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ㅎㅎ 


아예 촬영이 넉넉하게 진행되는 4시에 예약을 잡았구요.. ㅎㅎ 
나이트촬영도 포함된 시간이에요~! ㅎㅎ 예쁘게 촬영을 할 수 있는 
모든 요소들을 잘 갖추고 있는 곳이니까 충분히 여러분들도 만족스럽게 
촬영 진행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