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웨딩 분위기 좋은 강남웨딩스튜디오 이곳에서

2020. 4. 13. 11:09★ 결혼 이야기 ★/스투디오 사이

야외웨딩 분위기 좋은 강남웨딩스튜디오 이곳에서

안녕하세요

벌써부터 날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네요.
날이 따뜻해지는 4,5월이 되면 바깥의 공원 등에서는 예비부부들이 아름다운 야외웨딩을 촬영하게 되죠.
예쁜 꽃들도 가장 많이 피어 바깥 분위기도 너무 좋고 날도 따뜻해서 사진을 촬영하기에 최고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야외에서 촬영하는 웨딩사진도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사진을 남기게 되는데요.
어디서 어떤 컨셉을 가지고 촬영을 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사진을 만들 수 있죠.
저희 스파지오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결혼사진을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5월을 상징하는 장미꽃이 어우러진 건물 밖에서 아름다운 사진도 얼마든지 남길 수 있습니다.
특히 신부님들의 경우, 왕비님이 된 듯한 느낌을 받으며 보다 아름다운 결혼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많이들 좋아하고 계시죠.

스파지오스튜디오에서는 마당과 건물 내부, 그리고 건물 옥상에 다양한 스튜디오를 만들어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는데요.
야외웨딩사진의 경우, 마당과 건물 옥상을 중점으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커플샷이 아니더라도 단독샷도 얼마든지 멋지게 준비해드리고 있고요.
의상 등도 준비해서 얼마든지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촬영에 필요한 소품들은 사전에 준비하셔서 촬영에 이용하셔도 되고, 
이곳에 준비된 소품도 얼마든 이용하셔도 됩니다.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가서 찍은듯한 컨셉을 가지고도 사진촬영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런 테마의 경우, 평소보다 더 즐거운 모습이 연출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이렇게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사진촬영을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사진효과도 흑백 등으로 얼마든지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약간 엔틱한 느낌과 세련된 느낌, 그리고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느낌도 얼마든지
연출할 수 있죠.
이렇게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야외웨딩을 얼마든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스파지오스튜디오의 마당은 옛스러운 분위기도 한층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복웨딩이나 약간 옛스러운 느낌을 담은 웨딩촬영을 하고 싶은 분들이 적극 이용하고 있죠.
거기다 우거진 나무도 군데군데 마련되어 있어, 더욱 서늘한 느낌을 자아내기도 한답니다.

나무가 많이 있는 곳은 보다 자연스러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거기다 날씨 좋을 때는 나무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두 분을 더욱 아름답게 비춰주기에 더욱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스파지오스튜디오 야외웨딩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야경을 배경으로 한 사진도 아름답게 남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당에 달아놓은 나무전구를 통해 더욱 아름답고 감성적으로 세트를 비춰주고 있죠.

여자친구의 집을 데려다줄 때, 헤어지기가 너무나 아쉬워 집 근처 공원에서 시간을 보낸 적도 
있을 것입니다.
그 때의 기분을 살린 컨셉의 사진도 얼마든지 촬영이 가능하죠.

높은 옥상에서 야경을 내려다보며 사진촬영도 얼마든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야외웨딩사진을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잊지못할 야외결혼사진을 이제는 이곳에서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