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예물반지 완전 만족 효성주얼리시티로 가요~~

2020. 1. 28. 17:0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신부예물반지 완전 만족 효성주얼리시티로 가요~~

 

저번 달에 상견례까지 마치고 본격적으로
결혼준비에 접어들었는데요.
정말 해야 할게 왜 이렇게도 많은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예요.
매일 밤새 인터넷 검색하고 주말마다
박람회며 백화점이며 여기저기 다니는데요.
이번 주말엔 남자 친구랑 신부예물반지를
보러 종로에 다녀왔어요.


효성주얼리시티는 신부예물반지 검색하면서
제일 많이 본 곳 중에 하나였는데요.
각종 혼수와 예물을 한곳에서 볼 수 있어
결혼 준비하는 분들에겐 필수코스라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찾아가 봤는데 건물 안에
신부예물반지 매장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동안 박람회를 다니면서 대략적인 정보와
생각해둔 디자인이 있어서 매장투어는
유명한 곳 몇 군데만 가보기로 했어요.


두어 군데 갔다가 마지막에 간 곳이
일리아스라는 신부예물반지 전문 매장이었어요.
주말엔 미리 예약을 해야 갈 수 있는데
타임 별로 총 8팀만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오전에 다른데 두 군데를 들르고
점심 먹고 오후 타임으로 신청을 했어요.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방문하니까
회원가입과 방문예약 할인을 해주셨는데
총 70,000원의 쿠폰을 받았어요.
오전 팀은 만원 더 할인해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시간이 안 맞아서 좀 아쉬웠어요.


신부예물반지 전문 매장답게 정말 크고
직원분들도 많이 계셨는 데요.
각자 1:1로 상담을 해주셔서 편하게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고 들을 수 있었어요.
저는 손가락 마디가 두꺼운 편이라서
신부예물반지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그런 걸 말씀 드리니 저에게 맞는 제품들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보여주시더라고요.


이곳에는 40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의
신부예물반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원하는 스타일만 말씀드리면
거기에 맞는 것들을 찾아서 보여주셨어요.
그리고 각 제품의 특성과 가격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기도 했고요.
저는 5부 다이아몬드 반지 위주로 봤는데
여태까지 봤던 것과는 전혀 다른 디자인이
많아서 하나씩 껴보는 재미가 좋더라고요.


우신과 GIA 제품을 사용하는 곳인데 
등급별로 차이점도 설명해주시고
감정서도 일일이 확인해 주셔서 안심이었고요.
신부예물반지뿐만 아니라 신랑 것도
독특한 것들이 많아서 남친도 좋아했어요.
가격도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한 편이었는데요
일괄구매를 해서 더 싸게 살 수 있다고 하네요.


결국 여기서 신부예물반지를 계약했는데
우리가 잡아뒀던 예산보다 훨씬 저렴해서
따로 쓸 수 있는 여윳돈도 생겼네요.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혜택도 많았고요
특히 제가 원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딱 마음에 드는 신부예물반지를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예물뿐만 아니라 커플링이나 혼주 제품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결혼준비 중이신 분이라면
한 번쯤 찾아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