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반지 투어를 드디어 마쳤어요

2019. 12. 3. 13:4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예물반지 투어를 드디어 마쳤어요


저도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어요 -_- 캬캬!
저보다 빠르게 결혼한 친구들이 있어서 부럽기도 했었지만
지금의 신랑은 우리는 느긋하게 하자 ~ 라고 이야기를 종종 이야기를 해서 그런지
연애를 오래하고, 결혼은 정말 느긋하게 ㅋㅋ
암튼 저희 결혼준비를 위해서 종로에 들렸답니다.

이쪽에 많이 있다보니깐 가격도 저렴한 곳도 
많기도 하고 해서 정말 많은 곳들을 들렸는데요.
그 중에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내에 위치하고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를 우연찮게 들렸죠~


저희가 일찍 들린 탓에… 대기시간은 없었어요.
블로거 분들께서는 사람들이 많으면 30분 이상은 기다려야한다고 했는데
저희는 정말 운 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종로예물반지를 알아보는 저희는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반지를 바로 구경했어요!
정말 여기 말고도 종로예물반지를 알아보려 많은 곳을 돌아다녔는데
괜찮은 디자인이 없더라구요.

예신분들께서는 인스타에 이쁜 예물반지 디자인을 캡쳐해서
비슷한 걸로 하면 된다고 그러셔가지고 그러고 다녔는데도
항상 없어서 ㅋ 좀 골치가 아팟거든요 ㅋㅋ

그런데 일리아스주얼리는 좀 달랐어요~
좀 신선한 컨셉의 예물반지나 목걸이들이 많이 보여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그래서 보는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고 할까요 ㅠ ㅠ.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했고, 완성본이 사진보다 더 이뻐서 완전 만족!
실제로 보면 더 이쁘더라는 ><

 정말 종로예물반지를 이곳으로 선택하길 잘 했다 생각했어요 ㅋ

 반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셨던 기억이 나는데요.
사실 그때 소개를 해줬던 것들이 다 이뻐서 그런지 몰라도 ㅠ ㅠ..
전부 다 가져가고 싶었지만 한가지만 가져가라고 하니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저희가 그자리에서 신중하게 고민한 후에 선택한 게 지금의 예물반지인듯!

그리고 혹시나 2주전에 받아볼 수 있나 이야기도 드렸었는데,
문제 없이 주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생각 외로 더 빨리 주셔서 좋았습니다!
공방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빠르게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종로예물반지는 여기 ㅠ ㅠ 퀄리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실속예물패키지나 예신을 위한 패키지도 있었는데
저는 그것도 실속있고 좋았지만!
그래도 커플링으로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 거 같아서 
이렇게 진행한 거 같아요. 둘이서 더 기억에 남고 말이죠 ^^!


암튼 종로예물반지를 가까스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을 만나서
이쁘고 꼼꼼하고 섬세하게 디자인이 된 제품을 받아서
이번 결혼식 때 기분좋게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


신경써주신 만큼 아주 감사하게 사용하겠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