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지오스튜디오 2019년 뉴샘플 웨딩촬영후기

2019. 1. 29. 15:44★ 결혼 이야기 ★/스투디오 사이

스파지오스튜디오 2019년 뉴샘플 웨딩촬영후기

2019 뉴샘플로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되기 전에 만나봤던 것이라서 더 반가웠던 것 같기도 해요~

결혼 준비하는 신부의 되기 전에는 친구들의 웨딩 사진들 보면서 예쁘다고만 생각하고 

스튜디오 촬영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


코엑스 웨딩박람회에서 여러 웨딩스튜디오 보면서

스튜디오 마다 촬영의 취향이 언떤 스타일인지 알게 되었어요

일반 지하스튜디오 배경으로 하는지 단독가옥에서 직접 외부느낌을 주는 촬영인지....


캐쥬얼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깔끔 단정하면서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기가

바로 네가 찾는 곳인것 같아요ㅎ


저희 신부란 같이 결정한 웨딩스튜디오는 ​ 코엑스박람회에 전시되어 있는 웨딩촬영스튜디오들 

보다가

색감도 예쁘고 분위기도 깔끔함과 단독주택에서 촬영하는 배경으로

유명한 웨딩스튜디오더라구요

2019년 웨딩 촬영샘플도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참 좋았어요


웨딩스튜디오 취향이야 신랑신부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저는 꽃 배경이 화려하고 조명은 누가 봐도 웨딩사진 이다라는

 100% 웨딩사진이 같은 느낌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평소에 인생샷처럼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 좀 있는 편이고 SNS도 활발하게 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웨딩스튜디오 실내 웨딩촬영도 그냥 평평한 웨딩촬영 보다는

일상적인 느낌으로 찍은 캐쥬얼 씬이 많았으면 했고 이번에 결정한 스파지오스튜디오가 그런 느낌이었어요.



배경이면 배경, 의상이면 의상까지 굉장히 다양한 컨셉이 있었는데요 

조금 더 화려하고 다양한 배경을

원하는 분들은 야간 꼬마전구 촬영 컨셉에서 업그레이드된 컨셉도 있구요!


 마치 내 우너하는 스타일과 공간미 느낌이 가득한 컨셉으로 야외 촬영을

하고 싶던 분들에게 딱 예쁘다고 권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도 단독에서 외부 촬영 느낌과 야간촬영 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은데요 같은 스튜디오에서 야간촬영으로 다른 컨셉으로 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여기 스파지오스튜디오만의 최고의 자엄이죠


정말 행복한 고민이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