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반지 친언니랑 다녀왔던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2019. 12. 14. 10:1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예물반지 친언니랑 다녀왔던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예물을 준비하러 종로에

위치하고 있는 종로 예물샵인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했답니다. ㅎㅎ

예랑이가 뜻하지 않게 회사 출장을 가게 된 바람에 

친언니랑 방문을 하기로 약속을 하고 찾아갔답니다. ㅎㅎ

언니가 이미 예물 준비를 해본 베터랑이기 때문에 

언니한테 이것저것 의존을 많이 했는데 덕분인지 

이번 종로예물반지 준비도 언니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정말 예쁜 종류들로만 잘 골라서 준비를 했답니다.

일단 기본적인 다이아몬드 반지 하나랑 가드링 

그리고 커플링으로 종로예물반지 준비를 끝냈구요. ㅎㅎ

커플링은 깔끔한 느낌의 밴드 스타일로 결정을 했는데 

저희가 방문했던 일리아스주얼리는 레터링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내부에 이름을 적었어요. ㅎㅎ

언니가 강추했던 곳이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예물샵이었는데 

종로예물반지 외에도 커플링이라든가 예물세트,

그리고 패션세트나 부모님 선물용 브로치 같은 

종류들도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인기가 항상 많은 곳이라서 그런지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확실히 빠르게 상담을 받았지만 예약없이 

방문하신 분들은 대기를 하시는 경우들도 많더라구요..ㅎ

개인적으로는 견적대를 미리 어느정도 생각을 하고 

종로예물반지 준비를 하러 가시는 것도 좋을듯 해요. ㅎㅎ

너무 금액에 대한 생각이 없는 경우는 상담도 

길어지고 무엇보다 상품 고르기가 어렵거든요.

 

 

일리아스주얼리 같은 경우 가격대도 다양하니까

선택하시기에 굉장히 편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