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몬드 반지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2018. 10. 2. 15:5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저도 일반적인 사람이다 보니 아무래도 다른 귀금속보다

다이아몬드가 많이 비싸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굉장히 

많이 했었는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가격대가 훨씬 

저렴하기도 하고 또 가격대비 퀄리티가 참 좋았던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 전문점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어차피 예물을 거창하게 하진 않을 생각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괜찮은 웨딩반지나 결혼반지 위주로 

알아보다가 많은 분들이 요즘에는 예물은 생략하고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 쪽으로 많이들 알아보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도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 디자인들을

쭉 살펴보다가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착용을 해볼 수 있는 

가드링이랑 더해서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들이 많아서

마음을 굳히게 되었던 것도 있는데요.. ㅎㅎ

실제로 동화주얼리를 방문해서 다양한 스타일의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들을 쭉 살펴보고 피팅을 

해보니 왜 결혼반지로 많이들 활용을 하시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확실히 단품만으로도 빛나고 

가드링이랑 더해서 쓰게 되면 확실히 예뻤구요. ㅎ

원하는 경우에는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에 어느정도

커스터마이징을 해서 세팅도 다르게 해주실수 

있다고 하셔서 저는 다이아몬드 주변으로 작은 보석들을

세팅을 하기로 말씀을 드렸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른 그 어떤 샵들보다도 

동화주얼리 담당자분이 진짜 친절하셨어요. ㅎㅎ

그래서 더 강력추천할 수 있을듯 합니다. ㅎㅎ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