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토종복분자 수확시기 그리고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2023. 5. 25. 10:37★ 고창흙쟁이 ★/[고창] 해풍복분자

고창 토종복분자 수확시기 그리고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올해는 유독 무더위가 
먼저 찾아오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 같네요. 
5월 말이지만 무더위가 극심해서 아무래도 낮 활동을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요즘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다가온 오디 블루베리와 토종복분자들을 수확하는 시기를 앞두고 요즘 한창 바쁘답니다.


육지보다 해풍 토종복분자 수확시기는  해풍으로 기온차가 있기에 3일에서 1주일 정도 늦어요
고창 해풍 토종복분자 가격은 작년 가격하고 비슷하게 구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일부 농가에서는 생과일 판매보다는 가공해서 원액, 즙 판매에 더 선호합니다.
이유는 조그만 생각 하시면 아시죠~~

해풍 토종복분자 생과
수확하는 고창 토종복분자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받아서 수확하자마자 바로 소비자분들에게 안전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전달이 된답니다.

 
고창 해풍 토종복분자들은 천연퇴비 만을 활용해서 키워낸답니다. 
고창의 영양성분이 풍부한 토양이 키워내는 
 영양소들을 직접적으로 섭취를 하실 수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고창 토종복분자의 포인트라고 하면 역시나 얼마나 신선하게 여러분들의 댁까지 전달되느냐 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을 한답니다.

토종복분자생과는 좋은 제품을 위해서 수확 후 35도 급냉한 후 택배 발송합니다.

그래서 재배부터 직거래판매, 관리 등등 모든 과정을 모두 직접적으로 운영하는 농산물직거래 방식으로 하고 있어요.
 

 
6월은 토종복분자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해풍이 키워낸 해풍 토종복분자들이 열매를 맺고 가장 좋은 영양소를 포함하는 계절이 6월이지요. 
토종복분자 축제가 활발하게 진행되는 계절도 
6월이니 만큼 제철 맞은 햇과일 생과일 바로 직거래로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우선 예약은 필수입니다. 


고창군의 대표하는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는 먹거리, 공연, 관광으로 가족과 연인들이 가볼 만한 축제 장소입니다.
 
서해안의 바람이 키워내고 사람의 정성이 들어가고 모든 과정 중에 자연친화적인 과정으로 
자연이 키워내는 효능 좋은 토종복분자!

 
 
고창 해풍 토종복분자는 게르마늄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황토땅에서
칠산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닷바람맞고 자라 맛과 향, 당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죠~~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고창 토종복분자 찾고 계시다면 언제 든 편안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니 편안하게
 
문의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