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청소기전문] 밀레8330 구입하였습니다.

2015. 12. 31. 13:49★ 결혼 이야기 ★

[수입청소기전문] 밀레8330 구입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 오전에 와이프랑 아기랑 함께 가서 밀레 8330 청소기 구입한 사람입니다.

사실... 청소기에 큰 비용을 지출하는 사람들이 좀 이해가 안갔었습니다. 요즘 청소기 정말 헉소리 나지요..

그런데 아기가 태어나고 나니 미세먼지에 대해 고민하지 않을 수 없더군요.

tv를 ㅗ고 있는데 그 곳에 패널로 나온 허**씨가 한 말이 기억에 계속 나더군요.

이르나 허**이란 사람이 나름 청소의 달인이라는 소리를 듣는 사람인데.. 그 분이 하는 말씀이...

"제대로 청소를 하려면 잡다한 거 다 필요없고.. 진공청소기와 극세사로 된 물걸레 하나면 끝이다. 다른 청소 아이템은 정말 불필요하다.

단!! 청소기는 다소 무리가 가더라도 비싸고 좋은 걸 사야한다. 진공청소기는 정말 가격에 맞는 역활을 한다."

이러더군요.

그때 결심했습니다. 청소기를 사야 겠노라고.. ㅎㅎ 사실.. 지금쓰고 있는 청소기가 대학 때 자취방에서 사용하던 엘쥐 청소기거든요.

아마 15년 이상된 녀석일 껍니다. 아이에게 기십만원짜리 장난감은 쉽게 사주면서 청소기에 돈을 아낀다는 것이 잘못된 생각이었습니다.

하여 고민을 하였습니다. 다른 분들처럼.. 일레트로눅스, 다이슨, 밀레 세 모델 중 하나로 하기로 했습니다.

이중 다이슨 가격대가 가장 쎈데.. 공부해 보니 다이슨은 좀 거품이 끼어 있는것 같고..

일렉트로눅스 역시 비쥬얼에 비해서 흡입력이 만족스럽지 못하더군요.

성격상 청소기 한 대 구입이지만... 웬만한 백화점 다 돌면서 시연 다 해 보았습니다.

어찌 보면 가장 소극적인 마케팅으로 대중에게 덜 친숙했던 밀레가 군계일학이었습니다.

와 발리는 힘과 부드러운 바퀴 서스펜션은 최고 더군요.

거기다가 유일하게 made in germany입니다 사실 요즘 oem방식이 일반적인데 비해 본토에서 직접 생산된 가전제품을 만나기란

정말 어렵지요. 그런 면에서 밀레는 가격대가 상당히 착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인을 통해서 스마트혼수가전을 알게 되었고, 직접 찾아갔습니다.

저는 무조건 오프라인에서 구입합니다^^

설명을 듣고 계약을 했습니다. 방침삼 가격 공개를 하실 수는 없지만...

정말.. 헉소리 나게 착한 가격이더군요.. 이거는 뭐... 진짜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우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ㅎ

자.. 그럼.. 개봉된 밀레 8330 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고급스럽고 아름답지 않나요? ^^

저는 개인적으로 지나치게 미래지향저이고 sf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쥬얼보다 요렇게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진짜 20년동안 고장도 질리지 않을 성능과 비쥬얼이네요..

여튼.. 스마트혼수가전 사장님 감사드리구요~~

-------------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 카페 아쉬케나*님 이용후기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