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싸게파는곳] 벤타CAC45 구입후기

2015. 11. 12. 11:47★ 결혼 이야기 ★

[가전제품싸게파는곳] 벤타CAC45 구입후기

 

 

1년전 첫 애가 태어나면서 부터 벤타LW25랑 보네이도 530을 써오던차

이사를 하면서 좀 작다는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 여기서 CAC45(LW45+보네이도630)을 하나 더 장만했습니다.

사이즈 차이 참고 하시라고 작년에 구매한 LW25랑 보네이도 530 사진 첨부 했습니다.

건조한 집에 벤타만한게 없더군요.

수건도 걸어보고 바닥에 물도 뿌리고 자고 해도 보일러 가동시엔 아무 소용 없더군요.

맨 아래 사진 LW25랑 보네이도 530은 안방에 이번에 구매한 건 거실에 사용하려구 했는데 또 장만했네요.

다행이 작년에 제일 최저가라는 다른 카페에서 LW25 구매가격으로 여기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LW45로 장만했네요.

아휴 지금 생각하니 속 쓰리네요.

지금까지 공기**카페가 제일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벤타랑 블루에어를 구매했었는데 모든 온오프라인 다 합쳐서 여기가 제일 저렴하네요.

작년에 미세먼지 파동때 벤타랑 블루에어 조합하면 좋다고 샀는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댄 재고가 없어 블루에어 한달 대기하고 최저가로 샀었는데 요즘 많이 내렸네요.

벤타 구매하실분들 고민 하실건데 확실히 같이 쓰면 좋습니다.

벤타는 공기 청정기능 보단 가습이 주니까요

물론 벤타도 먼지 다 잡아서 빨아 들입니다.

물 버릴때 먼지랑 오염된 물이 보입니다.

제가 이래저래 몇일 다 알아볼때로 알아본 결과 판매자 말대로 대한민국 최저가 인정 입니다.

혹시나 다른 루트로 정품과 다른 제품인가 의심스럽게 주문했지만 벤타코리아 물류창고인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에서 발주가 되서 택배 오더군요.

제가 나름 의심이 많아 왠만한 가전제품은 비싸더라도 백화점 구매주의 인데 여긴 믿고 다음에 또 구매 할맘이 생기네요.

모두 다 아는 내용이니 벤타에 대한 특장점은 적지 않겠습니다.

주문후 빠른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쓰겠습니다.

그리고 안방에 블루에어 제일 작은 사이즈로 하나 더 장만하려 하는데 또 문의 드리고 구입 후 또 제품구매 후기 남길께요.

다이슨 청소기 알아보던 차 밀*도 괜찮은 모양인데 문의 한번 드릴께요.

수고하세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 카페 rive*님의 이용후기

 

 

-------------------------------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