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스드메추천] 율리아나 다녀왔어요~! 재방문 ㅎㅎ

2015. 4. 29. 14:33★ 결혼 이야기 ★


[웨딩컨설팅/스드메추천] 율리아나 다녀왔어요~! 재방문 ㅎㅎ



일요일에 오빠랑 한번가보고,

어제 저희 엄마랑 오빠랑 다시 가봤어요~! 초록건물 ㅋㅋㅋ (주차힘듬)

드레스 재선택 !!


스튜디오 스타일에 맞는 드레스 고르러갔다가

실장님의 re상담을 받고~

완전 맘에 드는 걸로 선택했어요


슬림드레스는 쵝오

제가 입은 거 보시더니 이번 율리아나 화보때 꼭 사진 넣을거라며

모델분은 제가 입은 걸 입고 찍으시겠죵?히히

근데 드레스 갈 때마다 새로운거 보여주시고

넘 다 이쁘ㅠㅠㅠㅠㅠㅠㅠ


사진 투척하고 갑니당ㅋㅋ

저번에도 사진 올리긴 했었는데

이번에는 선택완료한 드레스들로 올릴게용

율리아나가실 분들 참조하시와요 매우예쁨요

가격도 착했어요 감동적이~~얌!


근데... 역시 제 예랑이는 사진하나.. 정말 못찍네요

하아- 스트레쑤ㅜ 스티커처리 넘 귀차나염 힝


풍성드레스 2벌, 슬림 1벌, 미니 1벌

미니 칼라는 안어울려서.. 이것도 화이트에요ㅠㅠ

캐주얼한 옷이 칼라플해야할듯 ㄷㄷ









출처 :결혼준비카페 www.hs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