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종로커플링가격

2023. 1. 3. 18:5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남자친구와 1주년 기념으로 
반지를 맞추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맞추는 거라 설레기도 했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고르는 즐거움도 있었죠. 
일단 종로커플링가격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그래야 예산도 정할 수 있겠다 싶었죠.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도 검색해 보면서
어느 정도 원하는 스타일도 정해봤네요. 

 

확실히 다른 지역의 업체들보다 
종로커플링가격이 가성비는 좋더라고요.
디자인도 다양했고요. 
그래서 데이트도 할 겸, 
발품도 팔 겸, 직접 종로를
가보기로 했어요. 
인터넷으로만 확인하는 걸로는
마음이 놓이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찾아간 곳이 일리아스주얼리예요.
인터넷으로 검색했을 때 
가장 먼저 메모를 한 곳이죠. 
전체적인 링 스타일이 
저희가 선호하는 느낌이었고
후기 내용도 모두 좋더라고요. 

 

미모의 이사님께서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시더라고요. 
상담해주실 때도 공감을 많이 해주셨어요. 
특히 서른 중반에 
반지를 맞춘다는 것에 대해
낯 뜨거움을 느꼈던 저에게 
그럴 필요 없다면서
요즘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많고 
그래서 더 많은 링 스타일을 
만들고 있다고 하셨어요.
말을 너무 예쁘게 잘 해주셔서 
자신감이 쑥쑥 생기더군요.

 

저희는 종로커플링가격을 
미리 알아봤기 때문에
원하는 예산을 알려드렸고 
원하는 스타일도 꽤 자세하게 말했어요. 
너무 얇은 건 싫고 두께가 있으면 좋겠다,
하지만 또 결혼반지처럼 투박한 건 또 싫다,
너무 나이 들어 보이는 디자인은 싫다 등
이사님도 덩달아 고민이 
많아지는 듯한 느낌이더라고요. 
본인 일처럼 생각해주시는 거 같아
죄송하면서도 감사했습니다. 

 

우선 인기 있는 반지들을 
꺼내 보여주셨어요. 
심플한 것부터 화려한 것까지 
다양하더라고요.
액세서리를 잘 하지 않는다는 것도 
말씀드렸더니 일단 여러 스타일로 
한번 껴보라고 권하시더군요.
껴보면 생각했던 거랑 다를 수 있다고요. 
너무 정확한 말이었어요. 
그냥 봤던 거랑 직접 손가락에 
껴보는 거랑은 천지 차이더라고요. 
신뢰가 확 가는 순간이었죠. 

 

확실히 처음에 이곳에 왔을 때보다 
시야가 더 넓어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우정링, 
결혼반지가 있는 섹션에도 
막 눈이 갔습니다. 
특이한 모양이 많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링들도 많았어요.
종로커플링가격이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각 업체들은 디자인으로 
승부를 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 면에서 이곳은 확실히
경쟁력이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한참 동안 고를 수밖에 없었어요. 
처음에 말했던 원하는 스타일은 
삭제된 지 오래였고
너무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다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죠.
이런저런 질문에도 
친절하셨던 이사님 덕분에
더 신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드디어 최종적으로 두 종류의 
링을 선택는데요.
하나는 심플한 기본 반지에 
반짝이는 얇은 레이어드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 나머지 하나는 
링이 교차하는 느낌의 디자인과
가운데 사선으로 큐빅이 박혀있는 
심플한 링이었어요.

 

이사님도 두 가지 스타일 모두 
깔끔하고 고급스럽다고
어떤 걸 선택해도 후회는 
안 할 거라고 말해주셔서
더 고르기 힘들었죠. 
둘 다 너무 예뻤거든요.
두 종류 다 종로커플링가격은 비슷했고
남자친구도 두 개 다 
맘에 들어 했기 때문에 
저를 더 힘들게 했답니다. 
손가락에 하나씩 껴보면서 
혼자 외로운 선택을 해야 했어요. 
금액대는 100만원 중반정도에서
200만원 초반정도로 생각하면
되겠더라고요.
할인 여부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고요.

 

제가 고민하는 사이에 남자친구는
이사님께 궁금증들을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일단 A/S 관련해서 물어봤는데
모든 제품은 평생 A/S가 된다고 해요. 
주문하면 3~4주 정도 제작 기간이 걸리고
배송을 시작하면 문자를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종로커플링가격이 저렴에서 
서비스는 별로일까
내심 걱정했었는데 그렇지도 않았고
필요한 서비스는 다 해주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저의 선택은, 심플한 기본 반지에 
반짝이 레이어드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 링이었는데요.
이걸 선택한 이유는 골드로 했을 때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였기 때문이에요.
아마도 은은한 반짝거림 때문인 듯 했어요.
하지만 로즈 컬러와 
실버 컬러도 엄청 예쁘더라고요.
로즈 컬러 때문에 살짝 흔들렸지만
남자친구가 골드를 원했기 때문에
골드 컬러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링 안쪽 막음도
가능하다고 해서 요청했답니다. 

 

결정을 끝내고 나니까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너무 비싸지 않은 종로커플링가격으로 
마음에 쏙 드는 걸 찾아냈다는 것에 
뿌듯했고 우리에게 최고의 선물이라는 
생각에 행복하더라고요.  
제작을 위해 손가락 사이즈를 측정했어요. 
사실 제가 손가락이 굵은 편이라 
남자친구와 사이즈 차이가 안 나더군요.  
조금 창피했는데, 
이사님께서 제 손이 참 복스럽다고
말해주셔서 감사하더라고요. 
이곳은 들어올 때처럼 나갈 때도 
다른 의미의 설렘을 주는 곳이구나,
느껴졌답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설명을 간단히 듣고 
한달 후에 보게 될 
우리 선물을 기대하면서, 
문제가 생기면 따로 연락이 갈 테니 
걱정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매장을 나왔는데요.
피곤하기만 할 줄 알았는데 
구경하는 재미,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매장 분위기,
항상 웃으면서 대해주시는 
직원분들의 서비스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도 없을뿐더러
모든 서비스가 높은 수준을 갖춘
완벽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드디어 선물이 도착했네요.
1주년 기념일쯤에 받고 싶어서
가능한지 계산해보니까 
도착할 수 있을 거라 했는데
역시나 기념일 다음 날 도착한거 있죠. 
둘이서 네 번째 손가락에 제대로 끼고
사진도 찍어봤어요.  
보면 볼수록 예쁘더라고요. 
SNS에도 사진을 올렸더니 
다들 예쁘다고 축하해줘서 
너무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친구들은 어디서 구매했는지 물어보더군요.
저는 저의 경험담을 말해줬습니다. 
그리고 꼭 직접 가서 구경해보라는
당부까지 잊지 않았어요. 

혹시 저희처럼 오랜만에 
커플링에 도전한다면 
제가 경험했던 서비스와
저렴한 종로커플링가격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꼭 구입하지 않더라도 
구경하는 것도 재미가 있으니
데이트한다 생각하고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