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링브랜드 찜했어요

2022. 11. 1. 12:3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완벽한 커플의 완성을 위해 
커플링을 알아보던 중이었어요.
다른 필요한 사항들은 
업체를 통해 완료했는데요.
하지만 커플링브랜드만큼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결정하고 싶어서 종로에 있는 주얼리 샵에 
상담받으러 다녀왔어요.

 

 

다른 예비부부들이 착용하는 제품은 싫어서
브랜드가 아닌 곳으로 생각하다 보니 
다양한 종류가 있는 종로로 다녀왔어요.
다른 후기들을 알아보니,
종류가 엄청 많다는 후기 때문에
평소에도 혼자 결정을 못 하기도 하고
도저히 혼자 못 고를 것 같아 
동생을 데리고 함께 다녀왔답니다.

 

 

종로에 방문하기 전, 
많은 주얼리 샵을 다니기보다
한 군데에서 완벽하고 
만족스러운 구매를 하고 싶었거든요.
많이 서치를 해보았지만
종로에는 다양한 주얼리 샵이
위치하고 있어서 어디를 가야 할지 
너무 고민됐답니다.
다행히 먼저 결혼한 동생의 친구가 구매했다는 
종로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상담을 진행해보기로 결정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타 브랜드 매장이나 
다른 주얼리 샵에 비해 
훨씬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눈 돌아가게 만드는 예쁜 주얼리들이 
한눈에 비교하여 볼 수 있게 모여 있더라고요.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커플링브랜드들이 모여 있다 보니 
여러 개를 한 번에 비교하면서 
제 마음에 쏙 드는 반지로 상담받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매장에 있는 반지가 모두 마음에 들어서
너무 많은 샘플들을
여러 개씩 비교하는 것 같아
조금 눈치가 보일 뻔했어요.
그렇지만 친절하게 하나하나 
상담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아무런 걱정 없이 편하게 착용해보면서 
저에게 맞는 주얼리를
고를 수 있도록 집중할 수 있었네요.
블링블링하고 화려한 모습들에 반해
힘들지 않게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착용할
소중한 커플링브랜드이다 보니
처음에는 가격 상관없이 아무거나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막 골라보았는데요.
그렇지만 중간에 가격이 비쌀까봐
무서워져서 직원분들께 가격 문의했더니, 
오히려 좋은 퀄리티에 괜찮게 
구성된 금액대에 놀랐어요.
알고 보니, 주얼리 제작하는 곳과 
자체적인 시스템을 구축해서 운영 중이라
좋은 퀄리티에 이런 금액대가 
가능한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이후에는 운영 시스템에 안심이 돼서 
가격 걱정 없이 디자인에만
집중해서 볼 수 있었답니다.

 

 

일대일로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과 함께
저에게 어울리는 반지들을 찾아봐 주시는데 
정성스러움에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커플링브랜드를 구매할 때, 조심해야 할 점과 
확인해야 할 부분까지 
조목조목 짚어주시기도 하셨답니다.
구매할 때 필요한 사항을 세심하게
설명해주시고 직접 확인도 시켜주시면서 
결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셨답니다.
여러 개의 반지를 두고 고민을 할 때도
객관적인 판단과 쉬운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완벽한 상담을 해주셨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다른 분들과
혼선 없이 상담과 제품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지켜보니 많은 커플 분들이 
커플링을 상담받으러 방문하시더라고요.
한 분씩 모두 세심하고 친절하게 응대하여
많은 예비부부들이 만족해하는 표정을 지켜보면서 
역시는 역시구나, 유명한 이유를
몸소 깨닫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의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통해 
제가 원하는 부분을 확인해주시고
요즘 트렌드에 적합하게, 
하지만 너무 유행에 치우쳐지지 않는 스타일로
여러 개 보여주시더라고요.
다양한 커플링브랜드를 보여주시고
함께 저한테 어울리는 이유 등을
세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이런 모습을 보니 왜 전문가분들인지, 
왜 많은 커플들이  많이들
방문하시는지 알 수 있었답니다.

 

 

직접 보고 싶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직접 방문하지 못한 예랑이까지
세심하게 상담 확인해주시며, 
제가 원하고 저한테만 
잘 어울리는 반지뿐만 아니라
예랑이한테까지 같이 
잘 어울리는 커플링브랜드를 찜할 수 있었어요.
사진으로만 컨택할 수밖에 없었던 남친도
실물을 확인하고 굉장히 맘에 들어 했네요.

 

 

저는 옛날부터 다이아가 
꼭 들어가는 것을 원했어요.
상담할 때, 위 내용을 말씀드렸고
다이아가 반지의 모양과 어울릴 수 있도록 
무게와 크기도 조율해주셨답니다.
추가로 완벽하게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얻을 수 있도록 주얼리 공방과 
직접 컨택하여 맞춤 반지로도
제작하거나 및 구입할 수 있게
도움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었어요.

 

 

저처럼 특정한 디자인을 추구하지 않고
확고한 스타일을 결정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잖아요.
그럴 때, 많고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과
함께 비교해가면서 커플링브랜드를 
결정하고 싶은 주변인들이나 
본인에게 어떤 디자인이
어울리는지 고민되는 분들에게도
좋아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여러 종류의 스타일을 한눈에 보며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작정 제가 원하는 스타일과 디자인보다
저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객관적으로 상담해주셨어요.
구체적으로 어울리는 점과 
피해야 하는 점을 세세하게 말씀해주시니
더욱 믿음이 갔답니다.
그리고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더욱 중요한 A/S 부분에서도
주얼리 공방을 통한 보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다른 제공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많고 다양한 커플링브랜드는 물론,
웨딩 예물도 취급하고 있어
혼주분들 예물도 한 번에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일반 주얼리도 다양하게 있어
원하는 퀄리티와 여러 금액대의 제품도
확인할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저처럼 예물에 대해 구체적인
디자인을 못 정하시거나
스타일이 확고하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한 곳이랍니다.
나중에 동생 결혼할 때도 
한 번 더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