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동역웨딩스튜디오 세트 구성 예쁜 곳 찾으면 여기요~

2020. 3. 9. 15:28★ 결혼 이야기 ★/스투디오 사이

학동역웨딩스튜디오 세트 구성 예쁜 곳 찾으면 여기요~

 

안녕하세요~

ㅎㅎ 이제 막 결혼준비를 하기 시작해서 올 가을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ㅎㅎㅎ 1월에 상견례 끝내고 거의 며느리처럼
시댁에서 일을 했는데, 이게 진짜 결혼생활인가 피부로 느끼면서... 세상에
모든 결혼하신 여성분들에 대한 존경심이 생겼네요 ㅋㅋㅋ;; 

그래도 
일은 많이 했지만 남자친구도 진짜 많이 거들어줬고 시어머님도 막 무조건
시키거나 하시는게 아니라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일하는데 힘들기만 하진 않았네요~

3월로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예식장 준비하고 웨딩드레스 준비하고 
스튜디오 준비하고 있어요. 

ㅎㅎ 스드메 패키지로 그냥 준비를 할까 생각을
하다가 어차피 예식장은 그냥 파티형으로 동네에 작은 레스토랑을 빌리기로 
해서, 어차피 패키지로 준비하는건 의미가 없겠다 싶어서 그냥 스튜디오를 
따로 투어를 하고 웨딩드레스랑 준비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ㅎㅎ 
카페에서 이것저것 정보를 찾아보고 강남쪽에서 스튜디오를 찾았어요~

이곳은 학동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학동역웨딩스튜디오 스파지오에요~ 
다른것보다 일단 세트 구성 자체가 깔끔하고 네츄럴한 톤이라 좋더라구요~ 
저는 막 화려한 스타일의 웅장한 구성보다는 개인적으로는 뭔가 네츄럴한 톤에 
자연적인 느낌의 웨딩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싶었는데 뉴샘플을 살펴보니까 
스파지오가 딱 그런 무드톤의 연출들을 상당히 잘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린톤이랑 베이지톤, 무채색의 로맨틱한 아이보리톤까지 전체적인 톤앤톤별
느낌들이 사랑스럽게 연출되면서 웨딩앨범 구성자체가 굉장히 안정적으로
연출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제가 막 화려하게 생기거나 
화려한걸 좋아하는 타입이 아니다 보니까 신랑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해보고 
컨셉을 정했어요~ 실제 스튜디오 방문해서 컨셉 상담해주실때 확실히 
남편이랑 같이 의견 조율하니까 편하고 좋더라구요~!

일단 제가 학동역웨딩스튜디오 방문해서 느낀점 몇가지만 간단히 정리하자면 
주차는 1대만 가능해요~! 딱 1대 주차장만 준비되어 있으니까 참고하시고, 
모든 촬영진행은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침 촬영이 없는날이라 
세트별로 구성 살펴보고 이동동선 관련해서도 실제로 확인을 했는데 
이동동선 거리가 2분 이내더라구요. 진짜 편하고 좋았어요~! 

촬영 진행하시는 포토그래퍼팀도 최소 10년 이상 합을 맞춘 경력자들이고 
무엇보다 소품이라든가 스타일 같은 부분들도 웨딩촬영을 할때 컨설팅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곳인듯 해요~! 
학동역웨딩스튜디오 찾고 계시면 한번 찾아보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ㅎㅎㅎ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