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 엄마랑 같이 고르고 왔어요!

2018. 11. 9. 13:57★ 결혼 이야기 ★

1캐럿다이아반지 엄마랑 같이 고르고 왔어요!

종로3가 결혼반지는 1캐럿다이아반지 최고



얼마전에 엄마 생신이셔서 어떤 선물을 해드릴까

한참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기왕이면 오랫동안

예쁘게 착용을 하실 수 있는 반지를 사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얼마전에 결혼식을 했던 친구가 있었던 덕분에 

종로쪽에서 괜찮은 귀금속샵을 추천받았는데 

동화주얼리 라는 곳이었구요. 브랜드 샵이 아니라서

유통단계에 불필요한 거품이 안끼어 있어서 

가격대가 훨씬 저렴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얼마전에 결혼식을 했던 친구가 있었던 덕분에 

종로3가쪽에서 괜찮은 귀금속 샵을 추천 받았는데 

동화주얼리 라는 곳이었구요. 브랜드 샵이 아니라서

유통단계에 불필요한 거품이 안끼어 있어서 

가격대가 훨씬 저렴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금전적인 여유가 있었다면 정말 크고 좋은 반지를 선물해드리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해서다이아반지 중에서도 저렴하지만 예쁘게 

오랫동안 부담없이 착용하기에 좋은 1캐럿다이아반지 위주로 디자인을 골랐어요. ㅎ

엄마는 밴드라인에 여러가지 보석들이 세팅이

되어 있는 스타일을 좋아하시더라구요. ㅎ


보는김에 1캐럿다이아반지에 어울리는 가드링도

같이 구매를 하기로 하고 추천을 받았는데요. 

엄마 손에서도 너무너무 예쁘게 빛나더라구요. ㅎ

AS 관련 안내도 꼼꼼했고 구매하는 분위기

자체가 편하기도 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동화주얼리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매장 자체도 큰 편이라 디자인도 많은 편이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