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사진촬영 전문가들도 추천으로 스파지오 고름!

2018. 10. 3. 17:02카테고리 없음

웨딩사진촬영 전문가들도 추천으로 스파지오 고름!


얼마전에 기다리고 기다렸던 웨딩사진촬영을 끝냈네요. ㅎㅎ

하도 오랫동안 다이어트를 하고 의상도 준비하고

했던터라 진짜 사진은 잘나오기를 바랬었는데 확실히

의상이라든가 분위기라든가 여러가지가 잘 받춰주니

사진도 진짜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제가 선택한 웨딩사진촬영 스튜디오는 스파지오구요.

나이트 촬영이랑 세트촬영 그리고 스냅까지 더해서 

계약을 했고 투어는 솔직히 스튜디오 4곳 넘게 방문을

해보고 또 뉴샘플들도 확인했지만 제 취향에는 

스파지오가 제일 잘 맞는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웨딩사진촬영 샘플은 

나이트 촬영이었는데요. 꼬마전구들을 배경에 두고 

밤에 촬영을 야외에서 진행하는게 가장 로맨틱하고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많이들더라구요. 무엇보다 

특이하고 다른곳들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컷이었구요.

두고두고 촌스럽지 않게 예쁘게 볼만한 웨딩사진촬영

컨셉은 뭐니뭐니해도 커플룩, 케쥬얼룩이죠. 

저희는 나란히 니트 스웨터와 셔츠를 입었는데 

턱시도 만큼이나 사진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사진촬영하고 후 디자인과정이나 여러가지 부분도

꼼꼼하게 신경을 써주셨고 무엇보다 제가 사진을

직접 pick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셔서 좋았네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은편이니까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문의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