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반지 디자인 신상이 많아요!

2024. 4. 3. 16:4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상견례 마치고 예물을 알아보다
예랑이가 웨딩반지 이거저거 
검색한 흔적을 발견했는데요. 
살짝 살펴보니 
영 감을 잡지 못하는 거 같아 
제가 먼저 나는 내가 직접
고르고 싶다고 말을 해버렸어요. 
솔직히 제가 취향도
굉장히 깐깐하고
머릿속으로 그려둔 
디자인이 있어서 예랑이가 
사서 준다고 하더라도 
100% 교환하러 갔을 거 같거든요. 

 

보통 명품으로 많이 보던데 
저는 사실 남들도 다 하는 거
똑같은 거 하기는 싫고 
예산에 너무 많은 비중을 
예물로 써버리는 것이
어쩐지 현명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더 똑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종로로 
향하게 되었어요.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은 
일리아스였는데요. 

 

여기가 확실히 퀄리티가 좋고 
가격도 경쟁력이 있어서
만족도가 높더라고요. 
사실 퀄리티 같은 것도 
우리나라 세공사님들의 
실력이 좋아서 막상 명품을 놓고
비교한다고 했을 때
크게 차이가 나는 걸
느끼지 못했어요. 
오히려 이름값을 과도하게
받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죠.

 

"자체 공방이 있는 곳이 짱이야"

혹시 여러 매장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곳을 알아보신다면 
인터넷으로 찾아보시고
자체 공방이 있는지를
먼저 보시는 것이 좋아요. 
저도 가기 전에 어떤 곳이 
가장 핫하는지 알아봤었는데요. 
많은 분이 여길 꼽더라고요. 
디자인 연구소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어서 
여러 가지 스타일을 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좋았죠. 

 

무엇보다도 중간 수수료가
따로 들지 않다 보니 
가격 면에서 메리트가 있었는데요. 
자체 제작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더 대박이다 싶었어요. 
내가 원하는 대로 사이즈라던지
소재도 변경할 수 있고 
두세 가지 반지를 조합해서
나만의 새로운 웨딩링을 
만들어볼 수도 있다는 점이 
저한테는 큰 장점으로 
다가오게 되더라고요. 

 

"반드시 예약하고 갈 것! "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찾아가시는 것이 좋아요. 
여기가 사람이 정말 많아서
주말에 가면 자리가 없거든요. 
상담을 받기도 힘들 수 있어요. 
저도 겨우 일정을 맞춰서 
주말에 찾아갔는데 
어쩜 이렇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많던지
완전히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분위기도 고급스러운 데다가 
딱 봐도 예쁜 스타일이 많아서 
눈길을 바로 끄는 매장이에요. 

 

"프리미엄 퀄리티가 역시 좋아 "

웨딩반지는 확실히 
예물인 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고 
세밀한 세공 실력을
따져야 하다 보니 아무래도 
더 신중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특히 다이아몬드 등급이 
굉장히 세세하게 나뉘더라고요.
그래서 더 놀랐던 거 같아요. 
직원분이 다행히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적당한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좋았는데요. 

 

투명도, 색깔, 커트, 중량 
이렇게 3가지를 기준으로 
품질을 나누게 되는데요. 
중량이 일단 가격을 설정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고 하셨고 
커트 모양에 따라서 
사이즈가 더 커 보이기도 하고 
그렇지 않아 보이기도 하다 보니 
이것 두 개를 가장 중점적으로
고른다고 그러더라고요. 
투명도라든지 색깔의 경우 
일반인이 등급을 구별하기엔
어렵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이건 조금 낮은 걸로 
결정했어요. 
그래도 반짝반짝이고 예쁘더라고요. 

 

감정서가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GIA, 우신 모두 다 갖추고 있어서 
그 둘 중에 저희한테
조금 더 나은 걸로 
골라서 할 수 있었네요. 
웨딩반지 중 여자들의
로망은 아무래도 티*니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클래식한 스타일은 사실 
굉장히 심플하다 보니 
이렇게까지 비쌀 일인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여기에서 비슷한 라인으로 
조금 더 디테일하게
만들어진 걸 봤는데 
가격은 훨씬 더 좋으면서도 
더 화려하고 예뻐서 
오히려 여기서 사는 게
더 낫겠다 싶었어요. 

 

"취향을 이해하고 알아보는 곳! "

제가 특별히 원하는 스타일이
있어서 그걸 설명해 드렸는데
제 취향이 어떤지 알겠다고 
몇 개를 딱 꺼내서
보여주시는 것도 좋았네요. 
제 이미지와 분위기를 봤을 땐
이런 것도 괜찮을 거 같다고 
알려주신 것도 있었는데요. 
확실히 전문가라 그런지 몰라도
뭔가 보는 눈이 다른 거 같았어요. 

 

제가 그동안 생각해 본 적이
없던 것이었는데 
시착을 해보니까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착용감도 좋았지만 
일단 제 손가락에 굉장히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이게 손의 길이와 굵기에 따라
어울리는 게 있다고 하더라고요.
피부톤도 살펴봐야 하고
평상시 입는 스타일에 따라 
고르는 것도 좋다고 하셨는데요. 
매일 착용해야 하는 것인 만큼 
그런 요소들도 잘 생각해서
골라야 한다고 하셨죠. 

 

웨딩반지 독특하고
개성 있는 것도 많았어요. 
트렌드를 잘 알고 있는 데라
그런지 몰라도 확실히 
앞서가는 디자인들이 많았는데요. 
패션용으로 착용한다고 해도 
좋을 만한 것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너무 화려한 것보단 
심플하고 클래식한 것이
딱 좋았고 그래서 백금으로 
깔끔하게 가보기로 했어요. 
각인 서비스도 해주신다고 했는데 
그래서 더 특별한 웨딩링이 
탄생할 거 같더라고요. 

 

제가 그동안 웨딩반지
로망이 좀 컸던 터라 
아주 깐깐하게 고르고 골랐는데요. 
여기에서 딱 제가 마음에 드는 걸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서 커플링도 아예 그냥
다 맞춰버렸어요. 
서비스가 너무 좋았고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 주신대서 
좋은 것도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게
많다 보니까 다른 곳을 간다면
제 성에 차지 않을 거 같았거든요. 

 

자유롭게 시착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것도 좋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상담해 주시고 골라주시다 보니 
더 편하게 잘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예산에 잘 맞는 걸로
고급스러운 걸로 맞출 수 있었네요. 

평생 아름다움을 간직할만한
웨딩반지를 갖게 되어
정말 행복해요. 
여긴 특허 등록된 디자인도 있어요. 
그만큼 자부심이 있는 곳이에요. 
AS도 다 해주신다고 해서 
더 든든하네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