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투어 일리아스에서 선택했어요

2023. 9. 18. 12:1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스드메와 신혼여행까지 예약을 마치니
이제 정말 결혼 준비의 끝이 보이네요.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게 남았어요.
바로 예물이죠. 
신줏단지처럼 모시고 있을 것도 아니고
저는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착용하고 싶어서 
한 번 할 때 제대로 고르고 싶었어요.
작은 거 하나라도 아쉬움이 있으면
볼 때마다 두고두고 
후회가 될 거 같으니까요.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검색해보고 
결혼반지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조사를 해보기로 했어요.
사실 웨딩촬영 준비하면서 
데이트 겸 귀금속상가를 다녀왔는데요.
비슷비슷한 모양에 상담해주시는 분도
별로 친절하지 않으신 거 같아 
기분만 상하고 돌아왔었거든요.
그냥 백화점이나 
브랜드 샵으로 알아볼까 하다
다른 매장으로 한번 더  
가보기로 했어요.

 

요즘 시대에는 결혼 적령기라는 게 
따로 없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현실에는 엄연히 존재하더라고요.
제 경우에는 비슷한 시기에 
식을 올리는 친구가 두세 명 정도 있어
정보를 많이 주고받고 하는데
예물은 보통 백화점이나 
종로에서 많이 한다고 해요.
서비스 좋고 품질 좋은 곳은 
이미 입소문이 나서 그런지 
이미 몇몇 업체는 다들 알고 있고요.
스몰웨딩을 하든 호텔식을 하든 
절차에 상관없이 공통으로
결혼반지 정도는 다 하더라고요.

 

종로는 워낙 교통편이 잘 되어 있어서 
수도권 웬만한 지역에서는 
다 접근성이 좋았어요. 
발품 팔러 돌아다니다 보면 
주차를 하는 것도 일이라
지하철을 이용하기로 했죠. 
귀금속 매장이 밀집되어 있어 
구경하기도 좋고 
가격도 꽤 합리적이라고 들었어요.
인터넷에서 후기가 
괜찮은 업체로 방문 예약을 하고 
다른 곳은 예약 없이 
둘러보기로 했어요.

 

결혼반지투어를 위해
제일 처음 방문한 곳은 
효성주얼리시티 내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예요.
지난주에 투어를 다녀온 친구도
너무 좋았다며 권했던 곳인데요.
긍정적인 후기들도 많이 보이고 
매장도 환하고 넓어서 
편히 구경하기 좋아 보였어요.
단독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좀 더 집중해서 상담하고 
물건을 볼 수도 있고요.
무엇보다 다른 매장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디자인이 많다고 해서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죠.

 

효성주얼리시티 건물에는 
예물뿐 아니라 한복이나 예복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것들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어요. 
직접 가보니 상가 찾아가며 
걸어 다니는 게 보통 일이 아니었거든요.
건물 내에 자체 주차장도 있고 
필요한 항목들을 
모두 알아볼 수 있어서 
시간 절약도 되더라고요.

 

예약을 했기 때문에 
담당자분께서 바로 상담을 
진행해 주셨어요. 
결혼반지투어로 워낙 많은 분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상담해주시는 거나 
대화하실 때 편안하면서도
전문성이 있어 보였죠.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잘 활용해서
흔하지 않은 독특한 걸 좋아해요.
하지만 특정 분위기에만 
어울리는 것이 아닌 두루두루 
자주 착용할 수 있는 걸 찾고 있었죠.
좀 까다로운 희망 사항이었지만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저와 남자친구의 취향을 
골고루 고려하셔서 
여러 디자인을 보여주시더라고요.

 

링만 맞추거나 목걸이와 귀걸이 등
구성을 추가하는 
다양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선택이 쉽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각각의 장단점,  
요즘 많이 하는 추세, 
전문가로서 해줄 수 있는 조언으로 
가이드를 잘 잡아주시더라고요.
단순히 가격대가 높은 구성으로만 
보여주시거나 영업하는 게 아니라
직업이나 평소 스타일 등을 
고려해서 적당한 것들로만 
소개해주셔서 신뢰가 많이 갔어요.

 

결혼반지투어를 하면서 좋았던 건 
직접 착용해보고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는 거죠.
조명을 받지 않고 손가락에 
직접 끼워봤을 때 느낌은
진열된 것을 볼 때와
확 차이가 나더라고요.
분명히 화이트골드가 더 예뻐 보였는데 
직접 껴보니 저한테는 로즈골드가
더 맞았어요. 
끝까지 화이트골드에 미련을 버리지 못했는데
담당 직원분과 남자친구 그리고 저까지
만장일치로 로즈골드로 선택했답니다.

 

넓은 진열대를 꽉 채운 반지 중에서 
같은 디자인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절개 모양이나 굵기,
스톤의 모양이 다양했어요.
스타일만 개발하는 연구소를 
따로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만한 
디자인 연구에 진심이시더라고요.
다른 업체에서는 보기 드문 
유니크한 것들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상당했어요.

 

결혼반지투어 계획하면서 
여러 업체를 둘러볼 계획이었는데
상담도 전문적이고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마침 딱 마음에 드는 반지도 찾았어요.
굳이 여러 곳 둘러보지 않고 
여기서 결정해도 괜찮겠다 
싶은 마음이 들었죠.
자체 공방을 운영 중이셔서 
제작까지 직접 하시기 때문에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다이아몬드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해서
예산에서 크게 벗어날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죠.

 

품질 보증서가 제공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고
자체 제작이 가능한 곳이라 
액세서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어요.
의미를 담아 나만의 주얼리를 
갖고 싶은 분들에게 반응이 
꽤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값비싼 브랜드가 아닌데도 
디자인을 조합해서 
나만의 반지를 만드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에요. 
공방을 따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고나 할까요.

 

상담부터 완성품을 받을 때까지 
담당자께서 전담해주시는 것도 
믿을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고급스럽게 패키지 되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직접 보면 더욱 결혼이 
실감 날 거 같아요.
아주 보석 같은 곳을 
잘 고른 거 같아 뿌듯했어요.
결혼반지투어를 하면서 
예쁜 반지 구경도 실컷 하고 
근처에 고궁이나 삼청동도 있어서
꽉 찬 데이트도 즐겼답니다.
수령할 때는 자차를 이용할 거 같은데
건물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걱정 없어요. 
예물 선택 앞두고 계신 분들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