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1캐럿가격 여기에서 만족

2023. 9. 5. 19:0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예비남편과 같이 다이아1캐럿가격을
알아보러 갔다왔어요.
다이아 전문점 답게 많은 수의
다이아 반지가 유리 진열대 안에
전시되어 있고, 이밖에도 다양한
악세사리류들이 있었어요.
사실 여기에 오기 전에 검색도 해보고
주위에 물어도 봤는데
여기만 한 데가 없더라고요.
주변에 결혼한 지인들이 많은 편이라
여기저기서 들은 정보는 많거든요.
그리고 저도 결혼을 준비중이라서 
미리 경험해 볼 겸 해서 다녀온거였어요.
예쁜 디자인까지 합리적으로 고려해서
고르고 왔어요.

 

다이아반지를 파는 곳은 많지만
한 군데 고르는 것은 고민이 됐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일단 다양하게 리스트업을 쫙 해 놓고 
제일 마음에 드는 곳을 가기로 했는데요.
일리아스는 저도 뇌리에 강렬하게 남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퀄리티가 강점인 곳이라
예약해서 꼼꼼히 둘러보기로 했어요.

 

효성주얼리시티상가에 있는 샵아라서
저희는 퇴근 후에 지하철로 다녀왔는데
종로5가역에서 도보로 바로 이어지니까
다녀오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었어요.
다이아반지는 굉장히 신경 쓸 게 많더라고요.
이렇게 교통이라도 편하면 훨 좋죠.
상가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어서 
차로 오거나 타지역에서 오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들어가자마자 저도 모르게 감탄이 나왔는데
정말 많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더라고요.
그냥 간단하게 쭉 한 바퀴 둘러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것들이 몇개 보여서
가까이서 보고 싶다고 말씀드린후
자세히 살펴봤어요.
아주 다양한 디자인 컨셉들이 모여 있었기에
취향에 따라서 고르기가 좋았어요.

 

상담받을 때 뭐니뭐니해도 제일 신경 쓰이는건
다이아1캐럿가격이였는데
속으로 어느정도 가격대는 나올지 알았지만
쉽게 살 수 있는 금액은 아니였어요.
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1000만원 전후로 나오거든요.
하지만 마음에 든다면 살 예정이여서
크게 문제되지는 않았어요.

앞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고 다닐 거라고 해서
패션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깔끔한 스타일을 찾아보기로 했거든요.
세련미 있으면서 현실적인 스타일이 많아서
저희 모두의 취향을 저격했답니다.

 

다이아몬드도 사이즈가 다양하잖아요.
1캐럿 이상은 프러포즈용으로 인기이고
그 아래 1부, 3부, 5부가 부담이 없죠.
GIA와 우신이 원래 유명하잖아요.
저희도 두 가지 다 볼 수 있었는데
다이아1캐럿가격과 품질이 맘에 들어
큰 고민 없이 선택했던 것 같아요.
두 가지 모두 퀄리티는 높기에
신부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 것 같아요.

 

그냥 사진으로 보던 것과
실물로 보니 확실히 달랐어요.
훨씬 멋지고 예쁘더라고요.
그도 그럴 게 작은 부분까지 세공이 꼼꼼해
디테일한 멋스러움이 느껴지거든요.
역시 주얼리도 사진만 보고 고를 게 아니라
직접 샵에 와서 착용해 보고 고르는 게
무척 중요하다는 걸 새삼 느꼈어요.

 

상담은 전문적이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저희 말고도 다른 커플분들이 많았는데
1:1로 상담을 잘 해주시므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평일과 주말을 가릴 것 없이
항상 커플들로 붐비는 샵이라 들었는데
예약하고 오기를 잘했다 싶더라고요.
다이아1캐럿가격에 반해서 
빠르게 결정을 마쳤기 때문에
그다음부터는 일사천리였어요.

 

디자인은 눈으로 보고 정하는 게 아니라
직접 착용해 보고 결정을 해야 하거든요.
상담해주시는 분이 정말 친절해서
눈에 띄는 건 다 껴 볼 수 있게 해주시고
다이아1캐럿가격을 포함한 비용과
제품마다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도
그때그때 설명을 잘 해주셨어요.
요즘 인기 있는 스타일도 보여주시고 
우리 커플에게 잘 어울릴 만한 것들로
다양하게 골라 먼저 보여주시기도 해서
한가지 고르기가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소재를 어떤 거로 할지도 정했죠.
같은 골드라고 하더라도 14K, 18K가 있고
백금, 로즈골드 등등 컬러도 다양하거든요.
피부톤에 따라서 어울리는 게 다르니까 
이것도 신중히 결정할 필요가 있었어요.
요즘에는 디자인은 통일하면서 
소재는 다르게도 많이 하더라고요.
신랑신부에게 모두 잘 어울리면서 
커플링 느낌은 충분히 있어 괜찮았어요.  
두 사람이 같이 끼는 거니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게 좋죠.

 

다이아1캐럿가격이 등급에 따라서도
천차만별로 달라지니까
예산에 맞춰서 정하기가 좋았어요.
저희끼리 가격까지 고려해서 정해야 했다면
결코 쉽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전문가분께서 끝까지 함께 해주시니까
맞추기가 어렵지 않고 재밌더라고요.
잘 어울리는지 고민이 될 때도 
전문가의 안목으로 진솔하게 봐주셔서
은근히 되게 든든했어요.
다이아 말고 큐빅이 박힌 것도 있잖아요.
보통 주변에 디테일 장식으로 
큐빅이 박힌 게 많더라고요.
큐빅 장식으로 화려한 스타일도 있고 
아예 심플하고 깔끔한 타입도 있는데
이거는 신부 취향 따라 고르면 되겠죠.
장식도 과하게 들어가기보다는
적재적소에 활용이 잘 됐더라고요.
센스 있는 샵이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샵에서 운영하는 디자인연구소가 있어서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하신다고 해요.
그렇기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곳만의 스타일을 접할 수 있었는데요.
어디서든 흔하게 볼 수 있는 것보다는
약간 레어한 느낌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상담을 통해서 디자인 수정이나
소재 변경까지 유연하게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만의 링을 만들 수가 있어요.
자체 공방이 있기에 가능한 거겠죠.
꾸준히 인기가 많은 샵인 만큼
다양한 경험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고객에 맞춰서 진행을 잘 해주시므로
저희도 100% 만족스럽게 상담받았어요.

 

그리고 다른 곳을 거치지 않고 
자체적으로 제작이 이뤄지는 만큼
가격 거품도 확실히 없더라고요.
세팅비나 디자인비도 합리적이라서
옆에서 보는 저 또한 만족할만한
부담 없는 비용으로 준비했네요.
저도 결혼 생각을 하고 있는 데
예물은 고민할 것도 없이
여기 와서 정하면 되겠다 싶어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