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커플링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많았던곳

2018. 10. 11. 09:1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커플링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많았던곳

안녕하세요~!

저 지난달에 정말 폭염을 뚫고서 

종로커플링 맞추러 다녀왔답니다. ㅋㅋ 진짜 가는길 내내

차 외부 온도가 40도 이하로 떨어지질 않았지만 

그래도 커플링은 예쁜게 잘나와서 완전 만족이네요. ㅋㅋ

저희 친언니가 예물 준비를 했던 곳 동화주얼리~ 

워낙 사장님이 친절하기도 하셨고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그때 당시에 방문했을 때 커플링 디자인이 워낙 많아서 

나중에 남자친구 생기면 꼭 와야지 했는데 

그런날이 실제로 오긴 오네요.. ㅋㅋ

카페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면 할인을 해주시고

증정도 해주신다고 하셔서 카페를 통해서 동화주얼리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땐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예약을 했다고 말씀 드렸더니 이름을 여쭤보셨구요.

바로 상담 시작해서 저희가 원하는 심플한 밴드형에 

약간 포인트만 주는 느낌으로 결정을 했답니다. 

다만 약간 특이하게 이니셜을 넣을 수 있느냐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이니셜은 추가하기로 했어요. 

제가 워낙 손가락이 굵은 편이기도 하거니와 

다른것보다 남자친구 손이 워낙 여자손이라서 

저랑 비교될까봐 걱정이 많았었는데 이런부분도

신경써서 디자인을 골라주시더라구요. ㅎㅎ

세심한 서비스까지 너무너무 좋아서 기억에 

남았던 종로커플링 매장 동화주얼리~!

가격대도 저렴하니 강력추천해봅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