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맞춤정장 우리 신랑 예복 의상 맞춤했어요~

2018. 6. 12. 10:57★ 결혼 이야기 ★/[결혼준비] 결혼한복

천안맞춤정장 우리 신랑 예복의상 맞춤했어요~


안녕하세요~!!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예비신랑님들의 예복은

대부분의 의상이나 결혼식장 그리고 모든 아이템이나

서비스들을 신부님 기준으로 고르시는 경우가 많죠?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그리고 스튜디오까지도 거의 

대부분이 신부님의 취향이 많이 반영되곤 하니까요.


우리 결혼 준비하면서 의상을 준비하면서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고

잔치나 결혼 행사 때에 맞춰 입을 수 있는 것으로 

천안의 충무병원 사거리에 위치한 맞춤정장 집 방문했어요



그러나!! 

천안의 명물 신랑 예복만큼은 신랑님을 위해서 

고르는 의상이니 만큼 준비를 정말 철저하게 해서 

의상을 선택해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요즘이야 워낙 저렴하게 천안맞춤정장이 가능해서

맞춤을 하시거나 예복 대여는 크게 차이를 느끼기 어렵고 하더라도 

세미 느낌으로 정장처럼 입을 수 있는 의상들도 많아요.


여기는 오랜 경력의 디자이너가 직접 의상 상담이 이루어지니 원단이나 모든 세부적인

부분을 세심하세 체크해 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덕분인지 요즘 천안맞춤정장 전문점인 SB 테일러에는 

특히나 결혼식용 의상들을 고르는 예비부부의 

방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천안에서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좋았던 맞춤정장

여기 사장님은 대단 하시분인지 알았어요.

봉사 활동도 많이 하시고 천안지역 활동도 하신다니까

제가 여기서 맞춤정장을 하면 저도 봉사에 조금 하게 되는 거겠죠~~



유통의 복잡한 단계를 생략하고 직접적으로 

천안맞춤정장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디자이너가 디자인들을 직접 맞춤 제작하고 있어서 

나만의 체형에 맞게 일반 정장과 다르게 제 몸에 딱 맞게

맞춤으로 제작되어서 움직임이 정말 편하였습니다.



의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이너분과 상담을 하면서 

제가 언제 어디서 어떤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지을 

정확히 인지하시고 하나하나 원단을 샘플을 보면서 맞춤정장

최고의 원단으로 배색을 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신랑을 위한 선택이니 만큼 무엇보다 중요한

결혼정장의 품격을 높여주고 입는 이가 가장 

멋스럽게 보일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의복이니 

만큼 여러분들도 꼼꼼하게 고민하셔서 

SB테일러를 방문해보시면 어떨까, 추천을 드려봅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