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틀한복에서 신랑신부맞춤하고 어머니 한복대여 했어요~~

2017. 3. 22. 17:43★ 결혼 이야기 ★

인천베틀한복에서 신랑신부맞춤하고 어머니 한복대여 했어요~~

결혼준비하면서 웨딩드레스 다음으로 중요하게 생각한 결혼한복

여러가지 준비할것도 많지만 웨딩촬영 일정때문에 조금 빨리 한복을 준비 했어요

결혼한복은 맞춤과 한복대여는 역시 인천부평 베틀한복입니다.

결혼한복은 웨딩촬영 준비하면서 웨딩드레스 피팅하면서 다들 느끼시죠

다이어트.....

그래서 결혼한복이 이쁜한복으로....

어머니 한복대여가 맞춤으로 비할까 하다가 한복대여 했어요

일단 베틀한복 인천에서 상담을 받으니 한복맞춤에서 한복대여로 변경했어요

여기는 한복대여시 한복종류가 1000벌이상 있는것 같아요

한복대여 너무 많아서 어느한복을 입어도 맞춤한복 인것같아요~~

인천베틀한복은 한복대여시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고

단독으로 피팅이 가능합니다.

결혼식때만 한복대여 하는게 아닌걸 아시죠

결혼식한복,돌잔치,가족잔치,칠순잔치때에도 예쁜한복대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결혼한복 준비하면서 한복대여 하실계획이라면 인천 베틀한복 부평점!!

위 결혼한복 사진 보이시죠

진열대 대여한복 종류 보이시죠~~

결혼한복 인천베틀한복 다녀왔어요~~

내 한번의 결혼식 가장 이쁘고 아름다운 신부

후회없는 결혼한복은 인천베틀한복으로 오시면 행복합니다.


인천 베틀한복

SNS공유하기